티스토리 뷰

 

 

올리브영에서 화장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간식들을 팔고 있는 거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올리브영 간식 중에서

다이어트할 때 먹어도 좋을 만큼

칼로리도 낮으면서

맛있는 간식

베스트 6을 소개할게요~

 

 

 

바다소리 델리황 매운맛은
고단백 매콤하고 바삭한 황태 스낵으로
20g 75kcal 2,900원입니다

 

 

풍부한 단백질을 가득 담은 황태로 만든 식품으로
황태 특유의 군내와 비린내를 없애
간식이나 술안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어요

 

 


델리황은 포장지 위쪽에 홈이 있어 뜯기 편리해요

매콤 짭짤해 맥주를 부르는 맛이네요~

황태를 싫어하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운 거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딱!!입니다

 

 

두 번째로 리얼피자 베이글칩~


피자맛 베이글칩으로

저온 숙성시켜 만든 베이글 칩을 얇게
슬라이스 해서 오븐에 구워 만들었다고 해요
60g 265kcal 2,500원입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리얼 피자 베이글칩은
피자 중에서도 페페로니 피자맛이에요
겉표면에 시즈닝이 뿌려있어 피자맛을 느낄 수 있어요

예전에 인기 많았다가 단종된 과자 중에서

'이구동성' 아시나요?

그 맛과 비슷해요

 

 

베이글칩의 두께는

너무 얇지 않고 살짝

두툼해서

씹는 맛이 좋았답니다 

 

양도 많았어요

 

 

베이글이 이렇게 바삭할 수 있다니!

 

살짝 배고플 때 먹으면

포만감도 있겠어요

 

 

다음은 갈릭버터 베이글칩~

위에서 소개한 리얼피자 베이글칩과 비슷하지만

다른 시즈닝으로

색다른 느낌을 줘요


갈릭과 버터의 조합이면 말 다했죠?ㅎㅎ

평소에 좋아하는 맛으로

끝 맛에 버터맛이 많이 나서 고소했어요
60g 260 kcal 2,200원입니다

 

 

갈릭버터 시즈닝을 뿌린 베이글칩은
마늘 바게트와 흡사한데 거기에 버터맛이 추가된 듯했어요
버터향이 강하게 납니다

 

 

양도 많고 두께도 두툼했어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서
과자를 먹고 있지만 살찔 걱정이 덜하네요ㅎㅎ


쫀쫀한 군고구마~
국내산 고구마 100%로 만들었어요
70g 220 Kcal 3,000원입니다

고구마를 첨가물 없이 옹도와 습도만으로 말린 제품이에요

양은 고구마 한개 분량 정도로 적네요
군고구마라 더 적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세일할때 사면 5개에 9,990원 정도 하니
그때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ㅎㅎ

천연단맛이 나서 맛은 있는데 이에 잘 끼는
단점이 있어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블랙빈 또띠아살사콤보~
또띠아칩 53g , 나쵸살사소스 40g 이고
검정콩분말이 0.63% 들어있어요
총9 93g 285Kcal 2,500원입니다

블랙빈 또띠아칩은 옥수수가루가 들어있고
나쵸살사소스엔 밀과 토마토가 함유되어 있어요

블랙빈또띠아칩과
나쵸살사소스가 따로 들어있어요

소스 거치대가 있어 펼쳐서 소스를 얹어 찍어 먹을 수 있어
편리해요
나쵸칩은 구운것 같이 담백해요
소스도 너무 달지않고 토마토 함량이 높아 인공적인 맛이
덜했어요
너무 많은 양이 아니라 간단하게 즐길때 좋아요~
영화관에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더블 갈릭 새우칩~
새우 12.7%와 마늘분말1% 가 들어 있어요
48g 240 kcal 1,000원입니다
포장지의 새우 귀엽죠? ㅎㅎ

새우크레커가 67.5% 마늘빵맛믹스와 갈릭파우더와 마늘분말이
들어있어요
올리브영에서 가성비 좋은 과자에요

짠맛이 있지만 단백하네요
알새우칩맛과 비슷하지만 덜 느끼한 맛이에요
알모양이죠?
한입에 쏙쏙 먹기 편해요~

여기까지 올리브영 추천간식을 소개해보았어요~

가격대가 있어 평소엔 부담스럽지만
올리브영 간식 세일 할때 구매해서 먹어보니
인공 감미료도 덜 들어간것 같고 맛도 대체적으로
단백하니 건강한 맛이었어요
저칼로리 간식이라 먹어도 조금은 안심이 되더라구요 ㅎㅎ

이상 제돈내산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