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재확산으로 외식하기 꺼려지는 요즘
마켓컬리에서 간편하고 맛있는 한끼 할 수있는 제품을 소개할까 해요

더울때 먹으면 더욱 시원한 광화문 미진 메밀국수와
하오미 고추잡채를 주문해 보았어요

평소에 메밀국수를 좋아해서 풀무원 제품을 가끔 먹곤 했는데요
광화문 미진 메밀국수가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주문했어요

집에서 만나는 매밀 명가
광화문 미진 메밀국수는 2인에 8,900원이에요

미진 공식에 따라 14가지 재료로 정성껏 우려낸 미진
메밀 소스 !! 깊이 있는 감칠맛이 일품이라네요

쫄깃한 면발의 팁은 메밀면을 반드시 해동하여
손으로 살살 풀은 후 삶아야 끊기지 않는 다네요

뒷면에 조리 방법이 나와 있어요
정확한 레시피 대로 해야 뭐든 맛있는 것 같아요

메밀면, 메밀소스, 김깨고명,특이하게 면요리용무우가 들어있어요

냉동된 면을 살살 풀어준후

끓는물 1000cc 물에 면을 넣고 삶아 주었어요
면이 뭉치지 않도록 저어 꼭!!!
저어 주어야 해요

거품이 올라오면 찬물을 소주잔의 3/2 가량씩 부어 주세요
차가운 물을 부어 거품을 없애주면 면이 더욱 쫄깃 해져요

삶아진 국수 면을 냉수에 여러번 빨듯이 헹구어
물기를 빼줘요

동봉된 간무, 고명깨,육수를 꺼내서 준비해줘요

기호에 따라 대파, 겨자소스를 첨가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간무가 들어가니 국물이 더욱 풍미가 느껴져요^^
메밀국수만 먹기 서운해서 참치김치 삼각밥을 만들어
함께 했어요

단맛이 약간 강하게 느껴지긴 했지만
육수가 깊은맛이 나니 맛있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면의 길이가 짧다는 것이었어요
먹기 편한면도 있지만 그래도 면은 후룩후룩 먹는 맛 아닐까 싶어요 ㅎㅎ
냉동면이라 생면보다는 쫄깃함도 아쉽다고 할까요?
광화문 미진 소스에 풀무원 생면을 넣어 먹음 제격일거 같아요~


고추잡채를 좋아하는데 집에서 해먹는게
생각보다 쉽지는 않은 것 같아요
꽃빵사랴 야채, 고기 사랴 그러다 그냥 안먹고 말지요 ㅎㅎ
간단하게 한끼 먹을수 있는 마켓컬리 화오미 고추잡채가 있어 만들어 보았어요

완벽 궁합을 자랑하는 화오미 고추잡채와 꽃빵은
420g , 7,900원이에요

고추잡채 한팩 300g 과 꽃빵 1팩 4개 120g이 들어 있네요

간편하게 5분이면 만들수 있다고 되어 있어요
소스는 전자렌지에 비닐포장을 뜯지말고 5분간
꽃빵은 약4분간 돌려주면 끝 ~

꽃빵은 전자렌지나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딱딱하게 굳고 탈 수있어
찜기에 직접 찌는 것이 맛있을 거 같아 4분간 쪄 주었어요

고추잡채 소스도 후라이팬에 데워주었어요
매콤달콤 소스에 피망, 고기, 표고버섯,죽순채가 들어 있어요

마켓컬리 창화당 육즙 팡팡 소룡포 만두도 같이 쪄 보았어요~
육즙을 머금고 있어 부드럽고 아주 맛나요

고추잡채와 어울리는 양파,고기넣고 진진짜라 소스넣은
짜파게티도 함께 먹었어요~

고추잡채 소스가 넉넉히 들어있어 꽃빵을 먹고도 남았어요
매콤달콤하며 아삭한 식감을 살린 야채와
적당한 고기양도 좋았어요
꽃빵이 부드럽게 결대로 잘 찢어져요
메인 요리를 빛내주는 요리나 가볍게
맥주 한잔 할때도 좋아요~

덥고 코로나로 외식 하기 힘든 요즘
간편 한끼로 드셔보세요^^
강추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