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한잔과 토스트를 먹으러
대전 상대동에 있는 아이엠커피에 갔어요
가끔 토스트가 먹고 싶을때가 있어요 ㅎㅎ

월드컵대로 유성고 맞은편에 위치한 아이엠커피~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 316번길 1
지번 대전 유성구 상대동 454-2
042) 369-3377
매일 9:00~21:00
일요일 10:0018:00


어은동에 1호점이 있고 상대동은 2호점이에요
어은동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한다네요

아이엠커피는 가격이 정말 착해요~
모듬토스트와 아메리카노 세트가격이 5,500원!!!

비정제원당으로 직접만든 수제차도 함께 파는곳이라
제가 좋아하는 자몽차도 주문했어요
자몽 건더기를 떠먹기 좋게 센스있게 스픈을 주시네요

토스트 종류도 참 다양하네요
참붗불고기,치즈참숯불고기,매운참숯불고기,감자,
치즈감자,베이컨,치즈베이컨,햄야채,치즈야채, 햄 치즈 야채 계란 토스트까지~
그밖에 음료와 수제음료, 스무디도 다양해요
수제 미숫가루도 파네요 ㅎㅎ
조리퐁 스무디도 있구요

내부 모습은 원목 의자와 초록 초록한 나무들이 조화를 이루네요
편안한 분위기라 좋은 사람과 부담없이 얘기하며 즐길 수 있어요
쇼케이스안에는 직접 담근 수제차와 과일이 있어요

색감있는 쿠션이 포인트로 있네요
쿠션 덕분에 편안함을 주었어요

차창밖으로 길 건네에 유성고등학교가 보여요
전 이공간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탁 트인 창가 카페옆으로 공터가 있어서 도로와도 직접 접하지 않아요
공터에 나무와 잔디가 있어 자전거를 세워놓았네요
카페앞 도롯가는 자전거 도로라 주차단속 카메라도 있다고 하네요
꼭 !!! 뒷 골목에 주차하셔야해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나온 따끈한 토스트~
햄,치즈, 오이피클,계란,양배추가 듬뿍들어있고
소스와 조화를 이루어 맛있어요
너무 달지않아 좋아요
옛날 토스트맛이었어요

다음엔 매운참숯불고기 토스트도 맛봐야겠어요

 

입구쪽으로 보면 상대초등학교가 보여요
혼자서 공부하기에도 좋은 자리네요
핸드폰 충전기도 보여요

크기도 작으마 하니 아기자기한 분위기에
맛난 토스트가 가득하고 조용하며 편안한
쉼터같은 카페 아이엠 커피~

요즘 대형카페가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이지만
동네의 작지만 실속있고 알찬 카페도 좋은거 같아요^^
가성비 좋은 아이엠 카페~
이런 카페가 가까이에 있어 든든하고
자주 애용할 거 같아요~

이상 제돈내고 이용한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