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숨바꼭질하듯 산속에 꼭꼭 숨어 있어도
입소문이 나있는 곳,
뒤로는 계룡산이 병풍 삼아 펼쳐져있고,
앞으로는 수통골을 바라 볼 수 있는
마치 별천지에 온것 같은
솔향 전통한옥체험마을, 솔향 커피숍에 방문했어요

충남 공주시 반포면 동월1길 268-6
042) 824-6600

 

 

솔향 커피숍을 찾아가는 길은
계룡산 동학사 입구 박정자 삼거리 길에서 좌회전한 후
삼거리 길이 나타나면 다시 계룡대
신도안쪽으로 직진하다가
좌측 계곡으로 '동월길'이라는 작은 표지판이 보이는데
그 계곡길을 따라 끝까지 가면 자리해있어요

동월계곡은 물이 맑고 깨끗하여
여름에 물놀이 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전통한옥체험마을이라 커피숍도 한옥 모습이에요
이런 곳에 멋스러운 한옥카페가 있다니~
주차장도 넉넉해서 주차 걱정 없어요^^

 

 

연못에 분수대가 있어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고
물레방아가 돌아가고 있어 더욱 운치 있어요
연못 주변이 너무너무 예뻐요~

 

 


솔향 커피숍 내부도 원목과 화이트의 조화로 편안함을 줘요
날이 더워 망고빙수를 주문했어요


연령대가 있으신 분들은 흑임자 빙수를

선호하실 것 같아요

 

 

음료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에요

좋은 경치 값이 포함된 것 같아요

아이스를 추가하면 천 원을 더 내야 해요

 

메뉴는 커피, 라테, 에이드, 스무디, 허브차, 수제차, 빙수,토스트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솔향 커피숍답게 솔잎 에이드가 있네요 ㅎㅎ

 

 

여럿이 왔을 때는 빙수가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수제차가 있어서

추운 겨울에 온다면 차를 마셔도 좋겠네요

 

 

망고빙수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이곳저곳을 구경해 봤어요
탁 트인 전망에 앞으로 산이 보여 초록이 한가득이네요
소나무도 많이 심어져 있고 솔향이 나는듯해요
겨울에 설산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해도 좋을 듯해요

 

 

내부도 쾌적하고 

화장실도 깨끗해요

 

 


노란 망고 빙수가 나왔어요
시원해 보이는 스테인리스 그릇에 담겨있어 더욱
맛있어 보여요
센스 있게 빙수를 덜어낼 커다란 스푼,
인원수대로 작은 그릇과 스푼을 챙겨 주셨어요

 

 

망고와 치즈가 듬뿍 , 연유가 뿌려져 나오고
아이스크림까지 얹어져 있어
달달함을 더해 주네요


망고빙수는 18,000원인데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양도 많고 맛있어요
망고빙수 맛집이라고 하기에도 손색이 없겠어요
경치 좋은 곳에서 맛있는 망고 빙수까지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 ㅎㅎ

 

 

야외 테이블도 곳곳에 있어 자연 속에 앉아있는 느낌이었어요
아기 자기한 소품과 나무, 다육이들도
정성스러운 손길이 느껴져요

 

 

우리 집 앞마당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솔향 커피숍 옆 왼쪽에 있는 대문을 들어가면 솔향 전통한옥체험마을이 있어요
멋진 돌계단과 멋스러운 한옥들을 볼 수 있어요

이곳에서 머문 후 아침에 커피숍에서
차 한잔 하고 토스트를 먹으면
정말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하겠어요~

 

 

물줄기가 흐르는 작은 계곡도 만들어 놓아
물소리까지 들으며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솔향기 풍기는 솔향 한옥체험마을은
여러 동으로 지어져 있어요

겨울엔 장작불로 온돌을 느낄 수 있어
가족들과 함께 하기 좋겠어요

다음엔 꼭 한옥을 체험해 보고 싶네요^^
이상 제 돈 내고 가본 솔직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