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7월 11일에 다녀온 논산 여행 탑정호에 다녀온 이야기를 써볼까해요
대전에서 드라이브 코스로 다녀오기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탑정호는 넓은 호수와 물이 맑아 유명한 곳이에요
바다만큼 넓어 잠시나마 호수를 보며 마음을 달랠 수 있어 좋은 곳이에요


간만에 왔더니
' 힐링 ' 수변데크산책로가 생겼네요
탑정호에 새로 생긴 산책로에요

호수 위를 데크로 이어서 만든 산책로라
탁트인 전망을 볼수있고 호수 가까이서 걸을 수있어 좋았어요


잔잔한 호수 산책로를 걷는 기분은 마치 호수위를 걷고 있는 것만 같았어요
가슴이 뻥 뚫리는 것만 같네요~
기분이 밝아지며 기분전환이 되었어요


가다보니 이름 모를 꽃도 피어있어요
전망대 근처에는 호수를 끼고 예쁜 전망좋은 카페들이 있어요
석양질때도 유명한 탑정호~
그모습을 보지못해 아쉽네요..

전망대까지 가려고 했지만 오늘은 탑정호 출렁다리까지만 가기로 했어요
아직 개통되지 않았지만 개통되면 동양에서 최장 출렁다리가 될거라네요
탑정호 출렁다리는 12월 개통 예정이라고 해요


우리나라서 현재는 예산 출렁다리가 가장 길어요
탑정호 출렁다리가 개통되면 다시 한 번 와봐야겠어요

곳곳에 포토존도 있어 아이들과 가족끼리
사진을 찍는 모습들이 행복해 보여요



둘레길을 걷다가 되돌아 와서 탑정호 수변 생태공원을 둘러 보았어요
조롱박이 너무 예뻐 찍어 보았어요
온통 초록인 공원에 샛노란 색이 눈길을 사로 잡네요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분수대도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 하겠어요 ㅎㅎ


요즘 수변공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연꽃~
단아한 모습이 참 곱네요


지금쯤은 연꽃이 활짝 피어 장관을 이루고 있겠죠~


앞으로 탑정호 출렁다리가 개통되면 더욱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겠죠? ㅎㅎ
논산의 랜드마크가 될 탑정호 출렁다리 기대 되네요~
오늘도 힐링 산책을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