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하기동에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한 홍미당이 있어요
하기동은 생소하지만 반석동과 인접해있는 곳이에요
날도 화창하고 하늘도 너무 예뻐 집에만 있을 수 없어 방문해 보았어요
홍미당은 빵이 맛있기로 유명한데 대전 겔러리아 타임월드점에도 입점해 있어요
오늘은 빵보다는 하늘이 예뻐 자연을 즐기고 싶어 홍미당을 방문했어요
홍미당은 살짝 외진곳에 있어 교외로 나가서 탁띄인 푸르름을 만나고 싶을때 멀지않게 갈만한 곳 이에요
송림 6단지를 지나 전원촌 끝자락에 위치해있어요

 


홍미당
대전광역시 유성구 하기로 34- 21
9:30~23:00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없어요
카페와 같이 운영되는 곳인데 그냥 빵만 사러와도 될 만큼 많은 빵들이 있어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외관

동화속 궁전같죠?


빵종류도 다양하고 카페 공간도 야외 마당도 예뻐 힐링하기 좋은 곳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식빵, 무화가가 들어있는 빵, 홍미당에서 유명한 사각데니쉬,각종 다양한 케잌들, 각종 과일올린 화려한 타르트, 독특한 와사비크림 크로와상, 여러종류의 쿠키등 한가득이에요


음료도 다양하고 많아요~
여름 메뉴로 자두살구 에이드,체리에이드,수박주스도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대는 있는편이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패션후르츠 에이드,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전망좋은 2층은 사람들이 많아 1층으로 내려와 구석진 자리에 앉았어요
파란 하늘과 싱그런 초록잎들을 볼수있게 커다란 유리로 되어있어 너무 좋네요
카페 내부는 미국식 가정집 분위기로 편안하면서 깔끔해서 중년들의 취향에 딱맞아요
점심을 부페로 먹고왔기 때문에 가볍게 차만 마시며 수다떨고 사진 찍으며 즐겼어요
공간 배치도 떨어져있고 각자의 자리마다 매력이있어 편하게 이용하기 좋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홍미당은 역시 빵이 맛있는 곳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너무 진했고 패션 후르츠는 과일이 덜들어가 진한맛이 아닌 맛이랄까요?

새파란 하늘과 뭉게 구름~
비온후 더욱 초록빛을 띄고 있는 예쁜잔디와 나무들
너무 조화롭지 않나요?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네요

 대전에서 베이커리도 다양하고 도심을 살짝 멋어난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홍미당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