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호수공원 근처 커피 볶는 집
커피생각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10: 00~ 22:00 (토요일 휴무)
세종시 도움 8로 91 세종마치 상가 202호 ( 청사 국무총리실 맞은편)
044. 862. 1599




개인이 운영하는 커피생각은
세종 마치상가 2층에 자리하고 있어 계단으로 올라 가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차를 이용한다면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로 올라가면 돼요
주차를 하셨다면 주차권을 꼭 받아 가세요~

카페안에 커피볶는 머신이 있어 직접 커피를 볶아 판매하네요
사무실이나 소규모 업소에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도 엄청 다양하네요~
신사의 품격, 여인의 향기, 싱글 티모르, 듀엣하모니 네가지의 원두를 원하는데로 고를 수 있어요
고급진 루왁 커피도 눈에 띄네요

여러가지의 건강 효소차를 판매 하는것도 색달라요
스님이 만드시는 청양 유기농 구기자도 판매중이네요
전통찻집 같기도 하네요 ㅎㅎ

이집의 여름 인기메뉴는 바로 눈꽃빙수에요
배달도 된다니 참고하세요
상큼 망고빙수, 유쾌 꿀자몽빙수, 달달 팥빙수, 깔끔 커피빙수까지
종류도 다양해요

팥빙수를 주문하고 오디효소와 프로폴리스액을 포장 주문했어요
오디효소는 여름에 음료대신 물에 희석해서 먹으면 갈증도 풀어주고 좋더라구요
숙취에도 좋아 술마신 다음날 먹음 좋다는 팁도 알려 주시네요 ㅎㅎ
프로폴리스 액상 타입은 염증에 좋다고 하니 상비약으로 준비해 놓을까해요



카페 내부를 둘러보니 원목의 편안함이 느껴지네요
실내도 높은 천장에 답답하지 않아요
화장실은 밖에 있어요


커다란 해바라기 그림이에요
원목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네요
공기 청정기가 있어 쾌적한 공기를 마시는 기분이 들었어요

긴 원목 테이블이 있는 곳도 있어 여럿이서 와도 좋겠어요



쇼케이스 안 왼쪽엔 직접만든 오미자, 복분자, 블루베리,아로니아효소와 새콤달콤 유자청, 블루베리잼


오른쪽엔 오디, 매실, 송순, 쌍화효소에 생강차까지
온갖 종류의 효소를 사장님이 직접 산지에서 좋은 원료를 골라 사다가 만들어 항아리에 숙성 시켜 만든다 하니 믿음이 가네요

 
원재료 하나하나 최선의 것을 선택해 정성스레 직접 만드는 커피생각 ~
먹거리에 관해 나름의 철학이 있는 곳인거 같아 마음에 드네요^^
세종 호수공원에 산책하러 들리셨다가 이곳에서 편안히 쉬어 가시길 추천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