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대전 원신흥동에 위치한
라도무스 웨딩홀 아트센터에
결혼식이 있어 가보았어요

비 온 뒤라 날이 좋아 하늘도
쾌청하네요

예식 30분 전에 도착했더니
주차할 곳이 많았어요
라도무스 웨딩홀은 야외 주차장과
주차타워가 있어
주차하기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건물 외관부터 심플하니
멋들어지네요



시원스러운 흰색으로 눈에 띄는
주차타워예요
주차 걱정 없어요~


예식이 3층에 있어
올라가는 길에 내부 모습을
찍어 보았어요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하고
대리석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고급스러워요
곳곳이 포토존이네요 ㅎㅎ


라도무스 홀에서 예식 하기로 해서
내부 모습을 담아봤어요


뷔페는 2층이라
내려오면서 한컷~
조명이 럭셔리함을 더해주네요
이런 밝은 느낌 마음에 들어요


라도무스 웨딩홀은 사방이
뚫려있는 곳이라 전망도 좋아요

예식홀은 날 좋은 날엔 천장이 열기도
한다네요


뷔페 입구 모습이에요
홀도 큼직하고 동선도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예식장 가기 전 그곳 음식이 어떤지
검색해보고 가는 편이에요
저만 그런가요?ㅎㅎ
후기들도 좋아 살짝 기대하고 갔어요



들어가자마자 디저트 코너가 있어요
알록달록 저마다의
매력이 있네요
식사를 한 후 꼭 맛보아야겠어요


뷔페 앞쪽에는 후식용 과일들과 간식이 있어요
초코 3단 보이시나요?
마시멜로와 빼빼로 과자에 찍어먹게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어요

 


입맛 돋게 하는
핑거푸드가 다양하게 있어요
디저트의 로망 3단 트레이까지~
어느새 한 개 집어 들고 말았네요


제가 좋아하는 수프와 피자, 닭강정 등을
담아왔어요
수프 위의 빵이 바삭하니 맛있어요



속을 달래줄 전복죽
그럭저럭 괜찮은 맛~


식사를 하면서 스크린이 있어 예식도 구경할 수 있어 좋네요



싱싱한 초밥들
날 더워서 먹진 않았어요


접시 밑에 있는 얼음모형에
조명 색이 바뀌면서
더욱 음식이 신선해 보이며
먹음직스럽네요


오리 무쌈말이를 해 먹을 수 있는
커다란 접시가 있어요
훈제오리와 여러 가지 야채 넣고
한쌈 하면 상큼하고 영양도 좋죠~


몸보신 코너인가요? ㅎ ㅎ
가마솥에 국들이 끓고 있네요



즉석 코너예요
자갈 위에 따뜻한 스테이크와 소스 , 야채구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세심하게 신경 쓴 것이 느껴져요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것이
맛있네요
스파게티는 토마토의 맛이 강해
새콤하게 느껴졌어요

국물을 떠먹기 위해
갈비탕을 가져왔는데
갈비탕의 고기는 좀 길기네요
그 외에 잔치국수, 메밀국수 등
종류가 다양해 음식 천국이 따로 없어요


따뜻한 그릇에 담긴 수육과
신선한 쌈과 소스~
원래는 뚜껑이 닫혀있는데
사진 찍기 위해 살짝 열어보았어요
여러 가지 야채들과 나물
특히 꼬막비빔밥을 해 먹을 수도 있어요


한국인의 입맛에 빼놓을 수 없는 칼칼한 음식들



대나무 찜기에 새우랑 골뱅이가
한가득 ~



수제 요거트 코너와 베이커리 코너~
토핑으로 여러 가지 알록달록^^
후식까지 천천히 즐겨보았어요
유명 호텔 출신 셰프가 하는 곳이라
깔끔하고 정갈하네요

대전에서 예식 하실 분들 참고하심
좋을 거 같아요


주차장 쪽으로 나오면서 보니 왼쪽으로
예쁜 야외 테이블이 보여
가까이 가보니


라도무스 카페가 있네요
카페 옆으로 잔디밭이 있고
통유리로 탁 트인 전망을
볼 수 있어 자리 잘 잡았다 싶어요~

대전에서 예식 할만한 곳 찾으실 때
원신흥동 라도무스 아트센터
소개해도 만족할 듯싶어요^^~

이상 지인 예식 방문차 들른
라도무스 뷔페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