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자헛에서 신메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네이버로
얼티밋 치즈포켓을 예약했어요~

5윌 22일부터 5월28일까지
한정예약이라 기대되는 신메뉴를
맛보고 싶어 서둘러
예약했답니다


피자헛 얼티밋 치즈포켓은 6월 2일
전매장 출시입니다~


네이버로 신메뉴
사전예약시 혜택은

하나,
얼티밋치즈포켓 L 사이즈를
배달시 30% , 포장시 40%
즉시 할인을 해주어요

둘,
펩시 1.2 L 를
즉시 증정해줘요

셋,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 추후 적립입니다



 
피자헛 사전예약 신청을 마치면
피자헛 사전예약 쿠폰이 문자로
도착해요

깜짝 이벤트로
3일 안에 사전예약 쿠폰 사용 하는
고객 전원 신제품 포장 50%
쿠폰 추가 증정 (6월 4일까지) 하네요

결제 금액은 25,130원입니다~





얼티밋치즈포켓 ~
치즈가 포켓엣지에 꽉꽉 찬
신제품이에요

요즘 핫한 양준일님이 모델이시네요



커다란 박스에 담겨진 L 사이즈
얼티밋치즈포켓 피자~!

키엘바사소세지(국내산 돼지고기), 베이컨
버거스테이크(국내산 돼지고기) 파프리카
세 가지맛 치즈가 듬뿍들어있어요




눈으로 봤을때에도
포켓에 세 가지 치즈가
꽉 차있는 것이 느껴지네요


피클과 핫소스 2개가
함께 오네요


첫입을 베어무니
꿀의 달콤함이 입안에 퍼지네요
어른 입맛으로는 너무 달지않나 생각이드네요
딸 입맛에는 달달해서 좋다고 하네요

버거스테이크를 떼어 먹어보니
아쉽게도 스테이크라기보다 떡갈비맛이 나네요
이건 우리 식구 모두가 아쉽다고 한 점이에요

키엘바사 소세지와 베이컨은
괜찮은 맛이었어요


몇입먹다 느끼해질쯤
핫소스를 뿌려 먹어보았어요

느끼함이 사라지고
감칠맛이 돋네요
핫소스를 뿌려 먹었을 때 가장 맛있었어요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핫소스를 여러개 준비하는 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인것 같아요

피자헛 신메뉴
얼티밋 치즈포켓

솔직 후기를 말씀드리면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맛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또 시켜먹을 정도는 아니네요~

얼티밋 치즈포켓이 내세우는
치즈포켓은 맛있었어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어요~

++포장 50%할인쿠폰을 받았어요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비밀댓글 달아주세요!

선착순 한 분 입니다ㅎㅎ
유효기간 6/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