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운 거 좋아하는 아들이 멕시카나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주문을 했네요

매콤하면서 든든한 게 먹고 싶다나요?
바로 까르보 불닭 치킨이에요

멕시카나 ,삼양식품 협업 2탄으로
까르보불닭 치킨을 출시했는데요
불닭소스의 강력한 매운맛에 부드러운 크림 맛을
더한 까르보불닭 소스를 활용해
까르보불닭 치킨을 개발했다고 하네요

신메뉴를 주문하면 도전 불닭비빔면이나 수작미니핫도그 중
선택해서 무료로 주는 이벤트 중이네요

붉은색깔의 상자에서 느껴지듯이
매운맛이 상상돼요

불닭치킨의 상자에
까르보불닭 치킨이 들어있네요
까르보불닭 치킨 상자는 따로 있는 것
같은데..


 

 


짜잔~
치킨박스를 열어보니 매콤치킨과
무료 이벤트 선택 미니핫도그 한 조각이 들어있어요


순살은 19000원 뼈 18000원 중
우린 치킨은 뜯는 맛이라며
뼈를 주문했어요

 

 


치킨의 양념 색깔이 찐하고 빨간 것이
보기에도 매콤해 보여요

 

 


핫도그는 미니라고는 했지만
엄청 작네요

치킨에는 불닭볶음면에 들어있는

후레이크가 뿌려져 있어요


 

 


가장 맛있는 닭다리부터 한입~
첫 입은 생각보단 맵지 않았어요
두입 먹으니 짠맛이 느껴지네요
밥을 부르는 맛이었어요

얼른 따뜻한 밥을 꺼내
밥한 숟가락에 치킨 한입을 먹었어요

소스가 너무 많이 발라져 있어 밥과
먹어야 간이 맞아요


 

 


치킨에 동봉되어온 불닭 마요 소스예요

 

 


치킨 위에 뿌려 보았어요
한입 베어 무니 크림소스의 부드러움이
느껴져요

불닭치킨 소스의 매콤함을 중화시켜 주는 듯해요

 

 

 
미니핫도그~
비엔나 소시지가 들어있어요

이벤트라 그런지 맛이 그다지 있진 않네요
도전 불닭비빔면을 주문할걸 그랬어요

멕시카나의 신메뉴 까르보불닭 치킨
어떤 맛일까 기대하며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특별한 맛이 아니라 좀
실망스럽네요

차라리 깔끔하게 불닭치킨이
나을 것 같아요
화끈하게 매운 것도 아니고 크림의 부드러움이
가미되어 어정쩡한 맛이었어요

재구매 의사는 없고요
한번 주문해 본 걸로 만족입니다

이상 제 돈 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