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요일 저녁
왠지 밥하기 싫은날~
아이들이 아빠도 약속인데 간편하게
햄버거나 시켜먹자고 애교부리는통에

맘스터치 도안점에서
대표메뉴 싸이버거세트에
사이드메뉴인 감자튀김을 천원추가
치즈감자튀김으로,
불싸이버거세트,
살사리코버거 단품을
주문했어요


'빠르게 보다 ALL바르게'
콜라에 써있는 문구가 눈에 확 띄네요

아들은 불싸이버거를
딸은 대표메뉴 싸이버거를
전 매콤한 살사리코버거를 선택했어요



싸이버거~
맘스터치하면 싸이버거를 가장 손꼽죠
통다리살에 싱싱한 양상추와
양파 피클 달달한 소스가 어우러져
누구나 맛있어하는 호불호없는 버거이지요




케이준 스타일의 매콤한 통다리살
불싸이버거~

이름에서 말해주듯 소스에서
매운향이 코를 쏘네요
신선한 양상추 , 오이피클, 슬라이스 양파가
매운소스와 어울려져
통다리살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살사리코버거~
매콤 달콤 살사소스에
햄과 치즈가 추가되어있다는
것이 특이하네요



싸이버거~
햄버거지만 치킨집 못지 않은
치킨패티가 맛있어요
우리딸은 치킨이 들어간 햄버거를
좋아라해서

요 맘스터치 싸이버거랑
KFC 징거버거가 젤 맛나다고 하네요^^


아들이 먹은 불싸이버거~
기존의 싸이버거에
매콤한 소스가 더해져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이름이 불싸이버거지만
불나는 매운 맛은 아니고
매콤하대요

매운 거 잘 못드시는 분께는
매우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살사리코버거 ~
처음엔 오~맛있네 하며 먹었는데
먹다보니 햄과 치즈때문에
느끼하더라구요

할라피뇨를 추가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감자튀김에 천원추가해서
치즈감자튀김으로 주문했어요

일반 맘스터치 감자튀김도 너무 맛있지만
치즈를 추가하니 더욱 맛나네요

단점은 조금 짜다는 점..?
여럿이 드실 때 하나쯤은
치즈 추가하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케이준 양념감자에요
이 감자튀김이 맛있어서
맘스터치를 방문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다른 패스트푸드점의 감자튀김보다
맘스터치 케이준양념감자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이상 제 돈 주고 사먹은
맘스터치 리뷰였습니다^^
여러분도 밥 하기 싫은 주말
간편하게 배달시켜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