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스킨라빈스 기프트권 선물을 받았어요~^^

그래서 아주 오랜만에 베스킨라빈스 매장에
방문했어요

 

샛노란색 상큼해 보이는
아이스레모나가 눈에 띄네요

한시적으로 레모나와 결합해서
판매 중인 아이스 레모나의 
싱그러움을 맛보기 위해
아이스 레모나 블라스트를
주문했어요

마침 해피포인트 캐시백 30프로
적립 행사도 있어 득템 한 기분이었어요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도
함께 주문했어요~

 

레모나 블라스트는 색감이 아주
예뻐요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는
용기 뚜껑이 우주선 모양이라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레모나를 두 개나 넣고 갈아 만들었다는
아이스 레모나 블라스트~

첫 입은 상큼하고
레모나 고유의 새콤하며
단맛이 느껴졌어요

비타민 성분이 많이 들어서 그런지
마시자마자
두 눈이 번쩍!

피로할 때 시원한
아이스 레모나 블라스트
추천해요

 

의약 아님
베라 전용~
재밌는 문구네요

상콤함을 좋아하는 50대인
저의 입맛에는 아주 맛있는데
20대인 딸의 입맛은
너무 시다고 하네요

 
20대 딸이 선택한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모양도 재밌고
초코가 들어있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인 거 같아요

위에 초코볼이 얹어있어
고소하네요
달달함을 즐기고 싶을 때
추천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에
딸려오는 빨대가 끝이
사진처럼 생겨서 초코볼을
먹기에는 좋은데

블라스트를 다 먹어 갈 때쯤에
남은 음료를

깔끔하게 다 먹을 수가 없다는 점이에요

더워지기 시작하는 요즘
나른한 오후
비타민 충전하고플 땐
아이스 레모나 블라스트로

당 충전하고플 땐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드셔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