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우스 및 키보드 분야의 세계 1위 브랜드

로지텍의 슬림 멀티 무선 키보드 K580을
구입했어요

 

 

 

핸드폰이나 갤럭시탭으로 블로그를
쓰는 것을 보고

아들이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를 사용하면
편리할 것 같다며
선물해주었어요^^

 

 

 

로지텍 K580은
퓨어 화이트, 시크 블랙 두 가지
컬러가 있어요

 
제가 선택한 건 시크 블랙인데

그레이와 블랙 투 톤 컬러입니다

크기는 가로 373.5 mm, 세로 143.9 mm로
일반 키보드보다 작아
공간을 덜 차지해요

간단 사용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윗부분의 덮개를 열어보니

오른쪽에 배터리가 들어있네요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요

회색 뚜껑 부분엔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는데 폰이
미끄러지지 않게 굴곡 있게
만들어졌어요

제조사의 배터리 수명은

AAA 건전지 2개-약 24개월로
2년 동안 배터리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네요

 

 

 

노트북처럼 조용하며
부드럽고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한

키를 가지고 있어요

 

 

 

로지텍 SLIM MULTI-DEVICE K580의 장점은
스마트폰, 태블릿에 연결 후 버튼을 눌러
손쉽게 연결된 기기를 전환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로지텍 이지 스위치 버튼 하나로 사용 중인 기기를 
즉각적으로 다른 기기로 전환할 수 있어요


또한 2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도 있어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슬림한 옆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단차를 두어 자연스러운 경사를 지게 만들었어요

 

 

 
역시 로지텍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은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 조용함에 반했어요

 

스마트 거치대가 있는 저소음 무선 키보드를

찾으신다면 로지텍 SLIM MULTI-DEVICE K580를

추천드려요


매일매일 쓰기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