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코로나로 개인위생의
중요성을 많이들 느끼시죠?

봄엔 황사라는
불청객도 있고요ㅠㅠ
미세먼지 또한 모두의 고민거리죠?!

외출 후 얼굴과 손발은 씻으면 되지만
의류는 매번 세탁할 수도 없어서
불편하던 참에 삼성 에어드레서를
사기로 마음먹었어요

 

마침 인터넷에서 5월 특별기획전을 해서
삼성 에어드레서 대용량 골드 미러 +
아로마시트 패키지
DF10R9700MG 를
세일가에 구입했어요


에어드레서 색상은

리얼 블랙과 골드미러가 있는데

골드미러를 선택했어요
앞면에 거울이 있어
외출 전 옷맵시를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에어드레서 용량은
대용량과 일반으로 나뉘는데
저희는 4인 가족이라 대용량을 선택했어요

대용량은 한 번에 옷을 5개까지 걸 수 있어요

 

 

왜 제가 삼성 에어드레서를

선택했는지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하나!
바로 옷걸이 뒤에 보이는
커다란 미세먼지 필터 때문이었어요

옷에서 나오는 먼지를
한번 더 걸러주어 더욱 위생적이게
느껴졌어요

둘!
보푸라기 필터가 있어
먼지가 쌓이면 꺼내서
물로 간단히 씻기만 하면 끝~

셋!
겉감만 털어주는 방식이 아니라
제트에어가 위아래서 뿜어져 나와 털어주고
안감 케어 옷걸이로 안감 먼지까지 두 번
케어할 수 있어 더욱 옷을 쾌적하게 관리해줘요

넷!
밖에서 외식하고 왔을 때
옷에 밴 냄새도
냄새 분해 필터가 있어
냄새를 없앨 수 있어
아주 맘에 들었어요


다섯!
삼성 에어드레서만의 차별화
왼쪽으로 긴 옷 걸 수 있는 부분 보이시죠?
긴 패딩이나 롱코트 의류 관리하기에
딱 좋아요

 

 

 

여섯!

아로마시트 투입구에
아로마시트를 넣고
작동하면 밑에서 아로마향이 퍼져
옷에 은은히 향이 나요

삼성 에어드레서는
이제 가정 필수가전이 될 거 같아요 ㅎㅎ

 

에어드레서 간편 사용 가이드에 보면 
물 보충 통 및 물 비움 칸 통의 사용 방법이 나와있어요


사용 중 물 보충 알람이 뜨면 물을 한번 더 채워주어야 해요

 

이 선반은 인형이나 가방 신발 등과 같은 것을

케어할 때 사용할 수 있어요


제품 안쪽 측벽 앞쪽에 있는 거치대 아래쪽을 눌러 열어
선반 하단의 홈을 거치대에 맞추고 얹어서 사용하시면 돼요

바지를 거실 때는 
바지 전용걸이에 바지를 고정시킨 후
바지 하단에 바지 무게추를 고정시켜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액세서리 케어존에
걸어 보관해주세요

바지 무게 추는 스팀으로 생활 주름을 제거해주는데요,
무게중심의 원리를 이용하여
바지를 이중 주름 없이 관리할 수 있어요!


문 앞면에는 에어드레서 사용 가이드가 있어
버튼을 눌러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작동시킬 수 있어요

이상 제품 설명을 마치며
다음에는 사용후기를
올릴게요~

삼성 에어드레서 앞으로
자주 사용하게 될 거 같아요^^

 

제 돈으로 구매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