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은 가정의 달
이것저것 선물할 일이 많은데요
선물 고르기 힘드시죠?

특히 남성분들 선물 고르기가
더 어렵더라고요~ 

햇쌀은 따갑고 건조한 날씨에
남자들도 피부 관리가
필요한 계절인 거 같아요

그래서 추천하는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플루이드!!!!!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남자분들

스킨 로션 다 바르기
번거롭거나 귀찮을 때!

더운 날씨 무겁지 않으면서
간편한 거 찾을 때!!!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플루이드
딱이에요 ㅎㅎ

 

 


포장 용기부터 심플 깔끔하니
세련된 느낌이네요~

칙칙하고 거친 남성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주는
올인원 안티에이징 플루이드

 

 

 

헤라 옴므는
스킨 ,로션,플루이드 세 가지가 있는데요


플루이드는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하나로 되어있어

손쉽게 피부관리할 수 있고
화장품을 여러개 구매하지 않아도 되니

가격 부담도 없어요~

 

 

 

판매 가격은 60000원인데
인터넷 쇼핑을 통해
3만원대로 구매했어요 ㅎㅎ
용량은 120ml

 

 

 

바쁜 아침에도 빨리 바를 수 있어
아주 좋을거같아요~

은은한 향이 나는 것이
고급스럽고
젤 타입으로 되어있으면서도
끈적이지 않아요

 

 

 

요즘 같은 계절
헤라 옴므 블랙 플루이드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하세요~ 

제 돈으로 구매하여 쓰는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