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들이 구두가 필요하다고 해서
갤러리아 백화점
여러 매장을 돌아보던 중

닥스 매장에서 

남성 캐주얼 로퍼 DMM009를
신어보았어요^^

이 제품은 검정과 다크 브라운 컬러가 있는데
아들은 다크 브라운을

선택했답니다!

 

매장 가는 270,400원이고 
인터넷에서는 최저가 176,490원에 판매 중입니다ㅎㅎ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여분의
밑창까지 들어있네요


고급스러운 소가죽과
세련된 색상이
돋보이는 닥스 구두~!

 

특히 아들이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앞 밑부분이라네요 ㅎㅎ

이 부분 덕분에 착용감이 좋고 
발이 아프지 않다고 해요~

 

앞모습도 세련돼 보이네요
사이즈는 245를
구입했고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신으시길 추천드려요~!

 


뒷모습도 깔끔하네요 ㅎㅎ


닥스 구두 DMM009은

4CM 키높이 깔창이 들어있어 

키가 작은 분들께 더욱 추천드려요~

 


아들 마음에 

쏙~ 드는 구두를 선물하니

기분이 좋네요^^

 

닥스 구두의  
고급스러운 색감과
편안함 때문에
자주 신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좋아하네요~

 

남성 로퍼 찾고 계시다면

닥스 남성 로퍼 DMM009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