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무리 마음먹어도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들이기는
좀처럼 쉽지 않네요

여기 쉽게 습관을 들이며 

돈도 벌 수 있는 
그야말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앱이 있어 소개합니다~

바로 
챌린저스라는 앱인데요

 

 

챌린저스는 도전을 시작하기 전에

1만 원~20만 원까지 원하는 금액을 걸고

 

100% 성공 시 전액 환급+상금(상금은 참가비에 비례해서 배분됩니다)

85% 이상 성공 시 전액 환급

85% 미만 성공 시 실패 횟수와 내가 건 돈에 따라서

벌금을 내는 시스템입니다

 

첼린저스 앱을 깐 후
3~4월 두 달간
도전해보았어요

기상 2회
5줄 일기 쓰기
집밥 요리하기
과일 먹기 등을 했어요

돈이 걸리니 

빼먹지 않고

열심히 하게 되더라고요^^

 

적은 돈이지만
상금도 받았답니다 ㅎㅎ

 

우리 딸내미는 공부, 운동 등 여러 가지 도전을 해서

한 달에 25000원 상금을 받았다고 하네요

쏠쏠하죠?

 

많은 돈을 걸수록,

어려운 도전을 할수록

상금이 커진답니다

 

 

 

여러 가지 도전할 수 있는
습관들이 많아요

 

다음 주에도 7시 일어나기
챌린지에 또 도전할 거예요~

여러분들도
만들기 힘든 습관
챌린저스하며
재미나게 해 보시기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