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물로 받은 은이버섯~

은이버섯은 하얀색 목이버섯입니다ㅎㅎ

 

무얼 해 먹을까 고민 고민하다

이마트에서 구입한

청삼대 불고기 전골에 넣어 먹어 보았어요^^

 

 

우선 은이버섯을 찬물에 불렸어요

 

 

5분 정도 불리니 

이렇게 커졌어요

마치 꽃송이가 피어나는 거 같죠?

 

은이버섯 밑동을 자르고

먹기 좋은 크기로 찢은 

은이버섯을 끓는 물에 살짝 데쳐줘요

이래야 버섯 특유의 향을 없애준대요

 

 

당면은 물에 미리 불려주고

 

양파, 표고버섯, 고추는

썰어서 준비해줘요

 

이렇게 모든 재료 준비를 마치고 나면 

 

 

보기 좋게 전골팬에 담아주고

 

 

고기를 익혀주세요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육수를 붓고 

끓여 주기만 하면 끝~

 

한우 양념불고기 

청삼대 한우불고기는 

연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오돌오돌한 은이버섯에

양념이 베어

청삼대 한우불고기의 맛을 한층 업! 시켜주었답니다

 

아이들도 맛있다며

바쁘게 젓가락질을 했어요~

 

이마트에서 한정상품으로 산

청삼대 한우 불고기

은이버섯과 함께 먹으니

더욱 품격 있는 

불고기 전골로 탄생했어요^^

 


제 돈으로 구입하고

먹은 솔직 리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