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 달 후에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짐 정리를 하다 

책꽂이에 꽂혀만 있던 책을 

알라딘 중고 서점에 팔아 보았어요^^

 

오래된 책들이 돈이 될까?

반신반의하며 

알라딘 중고 서점에 가기에 앞서

 

알라딘 어플로

내가 팔 수 있는 책이 무엇인지 

알아보았어요

 

무겁게 들고 갔는데 

팔 수 없다고 하면 아쉽잖아요?ㅎㅎ

 

 

 

우선 알라딘 어플을 깔고

바코드 표시를 클릭해주세요

(빨간 동그라미 표시 해 놓은 부분입니다)

 

 

책의 뒤표지에 있는

바코드를

알라딘 어플로 인식하면 

매입할 수 있는 책인지

매입 가격은 얼마인지 

알 수 있어요

 

 

팔 수 있다고 검색을 마친 책들입니다^^

 

총 44권으로 생각보다

팔 수 있는 책들이 많았어요

 

 

알라딘 중고서점

대전시청점에 도착했어요~

 

대전에는 시청점과 은행점

2개의 알라딘 중고서점이 있어요

 

깔끔하게 정리된 책들이

새 주인을 기다리고 있네요~

 

 

 

알라딘 중고서적 대전시청점은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자리도

마련되어있네요

 

알라딘 중고 책을 팔면

현금으로 받을지

알라딘 포인트로 받을지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현금을 선택해서 

5만 원이 넘는 현금을 받았어요~ㅎㅎ

영수증 길이가 어마어마하죠?

 

 

 

읽고 싶었던 책도

알라딘 중고 서점에서

한 권 구입했어요~

 

알라딘 중고서점에 직접 가기

어려우신 분들은

집에서 택배로도 보낼 수도 있답니다

 

오래된 책은 가격이 더 낮게 측정되니

읽지 않는 책은 빨리 파는 것이 

더 돈을 많이 받을 수 있는 팁입니다~

 

알라딘 중고 책 팔기

간단하죠?

여러분도 안 읽는 책이 있으시다면

중고 판매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