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처 BBQ 홈페이지

 

 

BBQ에서 핫황금올리브 시리즈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검색을 해봤어요^^

 

그 중에서 핫싸! 블랙페퍼가 가장

입맛을 당겨  

주문해 보았습니다~

 

 

 

 

오후 내내 봄비가 내렸어요

비 오는 날엔 기름진 음식이 당기죠? ㅎㅎ

 

 

 

치킨과 콜라 355ml,

치킨무

이렇게 왔어요~!

 

별도의 소스를 주지 않는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냄새가 너무 좋아서 얼른 

먹어 보았어요ㅎㅎ

 

 

 

 

짜잔 ~~~ 

치킨박스를 열어보니 

굵고 까만 통후추 알갱이가 

마구 뿌려져 있네요

 

치킨의 양은 

정확하진 않지만

기존의 BBQ  황금 올리브치킨보다 

많아 보였어요

 

 

 

 

잽싸게 닭다리를 하나 들어 올려

맛보았어요

 

바사삭!!! 

적당한 튀김옷을 입은 후라이드의  고소함과 

알싸한 후추 맛이 입안에 퍼졌어요

 

블랙페퍼가 뿌려져 후라이드의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싱싱한 치킨무와 함께 먹으니 굿~^^

 

 

 

 

 

남편의 맛 평가는

약간 짭짭한 편이며 느끼하지 않다네요~

 

딸의 맛평가는

후라이드 치킨을 잘하는 BBQ만이

할 수 있는 치킨이라며 

엄지 척!!! 아주 맛있다고 했어요

 

제 입맛에는 이국적인 맛이 나서

특이했고 맛있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후추의 입자가 크다 보니  

먹을 때 많이 떨어진다는 점이었어요

 

 

 

 

 

비비큐 신메뉴 핫황금올리브-블랙페퍼 치킨은

19000원에 판매 중이에요

 

저는 배달의 민족 앱을 사용하여

배민 오더 첫 사용 4000원 할인을 받아

15000원에 먹었어요 

 

새로운 치킨을 찾으신다면

비비큐 신메뉴 핫 황금올리브-블랙페퍼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