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닭갈비는 고기와 야채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마켓 컬리에서 주문한 

순살 춘천닭갈비를 먹어보았어요

 

마켓 컬리 순살 춘천 닭갈비는

떡사리까지 들어있어

야채만 추가해서 조리하면

집에서 맛있는 춘천 닭갈비를

즐기실 수 있어요~

 

 

포장 앞면에 조리방법이 나와있네요

 

 

국내산 닭고기와 고춧가루를 사용하네요

 

 

 

 

먼저 달궈진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양파를 넣어 볶아 줍니다

 

 

 

떡사리와 양념된 닭고기를 넣어 볶아줍니다

이때 껍질 부분을 먼저 익혀주세요

그래야 닭의 기름 때문에 타지 않게 

볶을 수 있어요~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양배추를 넣어주세요

 

이때 음식의 느끼한 맛을 

줄이기 위해 

청양고추를 넣어주면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집에 고구마나 깻잎이 있으시면 

함께 넣어주면 더욱

맛있지요~

 

남은 양념으로 볶음밥을 해  먹는 건

필수죠~ㅎ ㅎ

 

마켓 컬리에서 주문한

순살 춘천 닭갈비는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마음에 들고

생육을 써서 고기도  신선하네요

떡사리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 편리해요~

 

 

양념은 너무 맵지도 달지도 않고요

고기의 잡내를 없애기 위한

생강향이 처음에는 강하게 느껴져요

 

식당에서 먹는 맛에 비교하면 아쉽지만

바쁘거나 집밥 먹기 싫을 때

냉동실에서 간편하게 꺼내 먹기 괜찮습니다

 

이상 제 돈으로 주문한 마켓 컬리 순살 춘천 닭갈비 솔직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