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천 여행의 묘미는 바로

싱싱한 회 아니겠어요?ㅎㅎㅎ

 

회를 먹기 위해

대천항 종합수산물 시장에 방문했어요!


대천항 종합수산물시장의 많은 상가 중에서

32호 <신일 수산>에 방문했어요

이 곳 사장님이 친절하고 서비스도 많이 주셔서

단골이 될 것 같아요ㅎㅎ 

 

광고나 협찬 아닙니다~

제 돈으로 사 먹었어요

 


요즘 제철인 싱싱한 주꾸미가 한가득이네요

 


비싼 몸값을 자랑하는 갑오징어,

꽃게, 대게, 킹크랩, 랍스터 

싱싱하니 힘이 넘치네요

 


우린 전복치와 광어회를
먹었는데

싱싱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회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ㅠㅠㅠ

 

매운탕에 새우를 넣어주셔서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다 먹고 나오면서 급냉 암꽃게도
포장해왔어요

신선한 상태로 급냉 시킨 암꽃게는

1kg에 45000원입니다

 

싱싱한 꽃게로

우리 딸내미가 너무 좋아하는 
간장게장을 만들었어요~

 

신일 수산에서 산 꽃게로

알이 꽉~찬 간장게장을 즐겼어요^^

제철 해산물로 알이 더욱 꽉 차 있네요


여러분도 대천 여행하고 돌아오시는 길에

싱싱한 게 사다가 

간장게장도 해 드셔 보시는 것

어떠신가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