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최초 효 테마공원
대전 뿌리공원을
다녀왔어요~

 

 


주차장 주변이 신록의 푸르름과
어우러져 한껏
멋스럽네요
오래간만에 오니 주차장 인근에
새로 다리도 생겼네요

 

 

 

 

 

 

뿌리공원도 대전 걷기 좋은 길
12선에 들어있네요

 

 

하절기냐 동절기냐에 따라서

개장 시간이 차이가 나요~

확인하고 가세요^^

 

 

 

입구 모습이에요

 

 

 

 

 

 

예쁜 꽃들이 활짝 피어
화사함을 더해주네요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드넓은 푸른 잔디밭도 있어요~

 

 


대전 뿌리공원에서는 오리배도 탈 수 있어요!

4인승으로

30분 18000원

1시간 30000원이니 참고하세요

 

30분만 타셔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니
은하수 꽃터널이
펼쳐지네요

 

 


블링블링 정말 예쁘죠?

여기서 사진 찍으시고

인생 샷 건지세요ㅎㅎㅎ

 

 

 

 

뿌리공원에 하나둘씩
불이 켜지고

빛이 어둠을 밝혀주네요~

 

 


형형색색 밝혀지는 불빛과
꽃의 향연이 있는 뿌리공원


산책하기 좋은 요즘

뿌리공원에 꼭 방문해 보세요

 

 

 


물과 빛의 어울림 속
만성교의 모습을 보니


뿌리공원

대전 야경명소로 인정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