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월평역 근처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있는 유림공원에 갔어요

 

 

유림공원 입구 오른쪽 메타쉐콰이어 길을 따라서

조금 걸어가다 보면

 

화훼원을 만날 수 있어요

 

지금은 튤립이 피어있네요~

 

 

아쉽게도 요즘 뒤늦은

꽃샘추위와 바람 때문에 

꽃잎이 시들해져있었어요 ㅠ ㅠ 

 

 

흰 튤립은 꽃잎이 많이 떨어져 있네요 ㅠ ㅠ

 

연못 쪽으로 걸어가다 보니 

황금사철나무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다른 때 같으면 산책 나온 많은 사람들로

북적일 유림공원이지만

오늘은 날이 갑자기 추워지고

바람까지 불어 한산한 

모습이네요

 

 

이곳엔 소상공인 지원 전담창구가 

마련되어 있어요

 

 

5일정도 일찍 갔더라면 

튤립이 핀 아름다운 꽃밭을 

구경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쉬웠지만

내년을 기약하며 발길을 돌렸어요

 

혹시 활짝 핀 튤립을 기대하신다면

4월 초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을에 유림공원 국화축제를 하니

그땐 늦지 않게 와서

활짝 핀 꽃을 만끽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