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환경 로컬푸드 직매장
품앗이마을에 다녀왔어요

대전광역시 로컬푸드 인증 브랜드라서

더욱 믿음이 가네요^^

 

 

출자금 만원을 내고 조합원 가입을 하면

품앗이마을에서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농수산물을 구입할 수 있고, 

각종 행사 관련 문자가 와요!

 

조합원 가입비는 탈퇴할 때 돌려줍니다

가입비는 현금으로만 가능하니

현금 만원 챙겨가세요^^


봄맞이 행사로

입구에
플리마켓과
찾아가는 수산시장이
열려있네요

 

 

플리마켓에서 
핸드메이드 소품과 스카프, 옷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찾아가는 수산시장 대전 품앗이 마을에서는

 

육지 해녀분들의 싱싱한 해산물을 

바른 먹거리를 위한 뜻을 가진 청년들이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 출구에 붙어있는
생산자들의 얼굴을 보니
제품에 더욱 믿음이 가네요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빨간 딸기에
저절로 손이 가네요ㅎㅎ

 

단내 폴폴 과일들과
파릇파릇 신선 야채들


소포장이 잘 돼있고
가격까지 저렴해요


가까이에서 생산되어 와서 더욱 신선한
채소들~


잘 찾아보면 세일 상품도
득템 할 수 있어요~


친환경 정육도
판매하네요


품앗이마을은
로컬의 식재료를 이용해
직접 조리한
김치와 잡채, 김밥, 샐러드, 짜장, 카레 등을
판매하는

 

로컬푸드 키친 <농부의 부엌>도 운영하네요


계산대 옆에는 얼마 남지 않은 가정의 달
행사 때문인지

카네이션을 팔고 있네요


장도 보고 꽃도 구매하면
편리할 거 같아요~


품앗이 매장에서 장을 보고
뒷문으로 나오니
활짝 핀 꽃과 나무들이
예뻐 한컷 했어요^^~

파릇파릇 봄나물 가득한

도안 품앗이마을로 장 보러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