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기도 회도 최근에 먹어서
뭐 입맛 당기는것 없을까 찾던중
곱창전골이 떠올라
입소문 나있는 어화곱창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어화곱창

대전 유성구 온천서로 38 1층
매일 11:20~23:00
14:30~16:30 브레이크타임
주차장 가게 뒷편에 있어요

천변에 위치한 어화곱창은 외관부터
세련된 느낌이고 이자카야를 연상케 하는곳이었어요
실내 또한 곱창전골집 같지않은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천변쪽으로 커다란 창을 만들어
크지않은 가게지만 개방감을 준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월요일 이른 저녁인데도 테이블에 많은 사람들이 가득차있어 입소문이 나있는 곳이란걸 알아차릴수있더라구요

곱창 말고도 여러가지 메뉴들~
라멘,덮밥,구이,나베등이있어 점심에 식사하러 와도 좋을것 같아요

곱창전골을 먹으러 오긴했지만
모듬곱창 구이로 입맛을 돋궈준후 먹어야겠지요? ㅎㅎ
모듬곱창 2인분과 곱창전골을 주문했어요

단무지 무침과 천엽, 허파무침~
우선 재료들이 신선해서 거부감이 없었고
소스가 새콤달콤 입맛 살려주었어요
살짝익힌 간이라 부담없어서 좋았어요

부추에 소스를 끼얹어 나오는데 나중에 곱창구이에
같이 구워먹음 별미에요
사각으로 잘라져 나온 색색깔의 얇은 것은 떡이라네요
이것도 구이용이라는데 어떤맛일지 궁금해요

곱창,대창,막창,특양,염통,우삼겹의 조합이 좋네요
고사리와 얇게 썰은 감자가 들어있는점이 특이했어요
가루처럼 뿌려져있는 소스가 있는것도 맛의 비법인듯 해요
소스올린 부추를 같이 구워먹는것이 느끼함을 잡아주고 아주 맛났어요

내용물도 실한 곱창전골~
구이의 느끼함을 마무리해줄 음식이죠 ㅎㅎ
저희는 매운맛 보통을 주문한후 청양고추를
추가로 넣어 먹었더니 칼칼하니 만족이었어요

당면 사리도 추가해서 먹었더니 면보다 덜 자극적이면서 국물이 찐해졌어요
공기밥 주문해 국물에 말아 먹었더니 세상 행복한 맛이었어요 ~

어화곱창
점심에도 저녁에도
연인이나 가족끼리 누구나 함께와도
좋을만한 곳으로 강추해요^^~
요즘 식후 벗꽃보며 천변을 산책해도
아주 좋은 코스가 될듯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