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렸을적에 안 먹던 음식을 커서 찾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시래기가 아닌가 싶어요

보기에도 맛없어 보이고
이름 또한 생소해서 시래기를
쓰레기라고 생각하기도 했어요 ㅎㅎ
하지만 이젠 건강을 위해 일부러 사먹기도 하는
웰빙 음식이 되었답니다~

대전 유성에 차돌과 시래기의
찰떡 조합을 이루어 맛있는 감칠맛을 내는 곳
따봉시래기를 방문했어요

따봉시래기

대전 유성구 계룡로 113번길 75
주차장 넓어요


따봉시래기는 시래기 전문점이에요
처음엔 별 기대를 하지 않고 간곳인데
밑반찬이며 고소한 차돌과 부드러운 시래기의
조화가 아주 맛있는 그런 곳이라
재방문 하게 되었어요


시래기 차돌쌈, 시래기 보쌈,계절메뉴 냉면
육계장,국밥나물밥,들깨 옹심이 수제비등을
맛볼수 있어요



매스컴이 소개한 건강맛집으로
천연재료만 사용 특허받은 맛집이네요

밑반찬들이 차려졌어요
새콤달콤 무친 겉절이가 입맛을 살려주었어요

청양고추가 따로 나와서 살짝 느끼할때 함께
먹으면 칼칼해져요
지글지글 끓고있는 시래기에 살짝익은 차돌박이를
쌈무와 곁들여 먹음 환상이에요~

실내는 아주 넓어서 가족단위로도 좋고 직장,
연말모임 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양념한 시래기가 빙 둘러진 불판에 차돌을 구어 싸먹는 방식이에요
차돌의 기름이 시래기에 베여
한층 맛을 업 !!! 시켜 주어요
시래기도 어찌나 부드러운지
시래기 안좋아하는 사람도 부담없을것 같아요
자꾸 손이 가는 매력이 있어요

날이 쌀쌀해서 들깨 수제비도 주문해 보았어요

쫀득쫀득한 반죽에 고소함 가득 수제비~
이것도 별미니 꼭 드셔보시길 ^^

시래기는 어른들만의 먹거리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따봉시래기의 차돌 시래기쌈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만한 곳이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