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잡한 도심이 싫어 바람 쐬고 싶을때
대전에서 동학사 가는 길목
현충원 근처 갑동
요즘 많은 카페와 식당들이 생겼지요
그중 헤비츠 카페에 방문해 보았어요

헤비츠 카페
대전 유성구 갑동로 14
매일 10:00~ 22:00
주차장 넓어요

날은 춥지만 미세먼지없는 맑은 하늘^^
한옥스탈 카페의 외관이 눈에 띄어요
카페 안도 당연히 한옥 스탈이려니 생각하고
카페를 들어서는 순간

반전 인테리어에 깜짝 놀랐어요
공간마다 서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
색감의 조화를 잘 이루어 세련미까지 갖추었어요
분위기 살아있네요
오호~!!!

생아보카도쉐이크, 수제마카롱,아인슈페너
수제쌍화차,수제차등 메뉴도 다양해요~

이런 공간도 예뻐요~
어디를 찍어도 사진이 잘 나와요

같은 카페지만 매번 다른 곳에
앉으면 질리지 않을듯 해요

여럿이 와도 좋을 공간~
통창으로 되어있어 뷰도 좋아요

미술 작업실을 옯겨 놓은 듯한 공간~
아마도 직접 작품을 만드시는지도 모르겠네요

야외 테라스도 넓어 여름에도 좋을듯 해요

이런 투명의자 예쁘죠?
하지만 오래 앉아있기엔 불편해
구석지지만 편안한 소파같은 자리를 선택했어요

코코아 가루로 예쁘게 만든 글씨가 인상적인 커피~
먹기 아까웠어요 ㅎㅎ

하지만 한입먹고 코코아 가루가 목에 걸려
지인이 고생을 했답니다
결국 코코아 가루를 퍼내고서 마실수 있었어요

따뜻한 자몽차는 적당히 단맛이있어
시지않고 맛있었어요

마카롱 맛집이니 마카롱도 맛보아야지요?
두툼하며 달달한것이 행복을 부르는 맛이에요 ㅎㅎ

인테리어의 반전 매력이 있는 헤비츠~
대전 현충원 근처 오실일 있을때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