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들 생일이에요
고기를 좋아하는 아들 입맛에 맞춰
돼지 생갈비를 먹으러 원신흥동에 있는
오는집에 갔어요

오는집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 42번길 5-20 101호
매달 1번째 일요일 휴무




요즘 코로나가 심해서 그런지 한가했어요
돼지생갈비는 처음 먹어봐요
삼겹살도 안먹음 서운하죠 ㅎㅎ
사이드 메뉴 돼지술밥도 주문했어요


실내는 아담하지만 깔끔해요

커다란 비닐이 준비되어 있어 옷을 넣을수
있었어요
고기 굽고 나면 냄새가 심하니
이런 작은 배려 좋았어요~

맛있게 생긴 상추랑 밑반찬이 차려져요

도라지 무침도 칼칼해요

콩나물 품은 파무침
맛깔스러워요

주문한 돼지 생갈비와 삼겹살이
나왔어요
돼지 생갈비엔 잔잔한 칼집이 나있고
빛깔이 생갈비인게 분명하네요

돼지비계가 함께 나와 우선
불판을 닦아줬어요

붎판위 맬젓이 올려져 있어
담가 먹으면 맛깔스럽겠어요

생갈비 먼저 구웠어요

노릇하게 알맞게 구어졌어요
첫입은 생갈비 자체만 맛보았어요
사르르 녹네요
기름이 적당이 퍼져있어 참 맛깔스러워요
오는집의 대표 메뉴일만 해요

다음은 삼겹살~
마늘까지 구워 함께 먹었죠
역시 삼겹살은 언제나 맛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돼직생갈비가 더 맛있네요
추가 주문 들어갔어요 ㅎㅎ

맛있게 먹을떄쯤 돼직술밥이 나왔어요
보글보글 아주 맛있게 끓고 있어요

뚝배기 같은 그릇에 나와 다먹을때까지
따뜻해서 좋아요
건더기도 푸짐해요
된장찌게 같은것에 밥이 들어있어요

호박, 버섯 , 두부, 양파, 간고기가 들어있어요

개인 접시에 덜어 먹어요
고기 먹고 먹으니 칼칼하니
아주 맛나요~

오는집
고기 먹고 싶을때
돼직생갈비랑 돼직술밥 꼭 함께
드시길 추천해요^^

맛있게 먹는 팁을 알려드리자면
생채를 꼭 불판에 올려 함께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