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릉에 여행을 갔어요
여행에선 한끼 한끼가 소중하죠 ㅎㅎ
그 고장만의 맛집을 방문하는것도
여행의 묘미니까요~

간만에 생선구이를 먹어 보려고
실비생선구이로 고고~

실비생선구이 큰집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727
매일 05:00~22:00



가게앞에 자리가 비어 주차를 하니
직원분이 쏜살같이 달려나와 안내를
해 주셨어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신것이 찐맛집인듯~

서빙하시는 분도 어찌나 목소리가 상냥하고
친절하신지 기분 좋았어요


오늘의 특선 메뉴 물곰찌게와 생선 구이를 주문~
젓갈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남은 반찬은 재사용 하지 않는데요
실제로 다먹은 상을 치울때 보니 남은 음식을
한곳에 모으고 있더라구요

신속하게 밑반찬이 차려져요
깔끔해 보여요

생선구이 등장
노릇노릇 잘 구어진 생선들~
임연수,고등어,꽁치가 크니 푸짐해요
생선이 신선해서 비리지 않아요

생선구이와 함께 나오는 된장찌게

물곰찌게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 보았는데
기대되요
묵은 김치가 같이 들어있네요

바글바글 끓이며 국물을 맛보았어요
어머나 ~ 세상에!!!
국물이 끝내줘요^^
어제 술을 안먹었어도 해장하는 느낌 ㅎㅎ
추운 겨울에 먹으니 엄지척이에요



곰치도 보들보들 야들야들
김치와 어우러져 환상의 국물맛이에요
생선구이를 먹으려고 왔다가 곰치국 국물맛에
반하고 가네요

음식을 먹고 계산을 하니 누룽지와 약초물을
서비스로 ~
감동이네요

누룽지도 바삭하니 맛있고
약초물도 구수했어요

내돈내산 하고도 음식이 맛없으면 정말
본전 생각나는데 실비구이는 아깝지 않은 맛이었어요

바로 옆에 실비구이 작은집도 있었어요
친절하고 맛도 서비스도 이리 좋으니
입소문 날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주문진 여행가실때 실비식당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