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다니면서 여려 음식을 맛본후
다시 찾게되는 음식은 역시 한식인것 같아요

강원도를 여행하며 이것 저것 먹었더니
속이 불편하네요

하지만 갓지은 뜨끈한 돌솥에 시레기 푹 무르게
졸여 함께 먹는 고등어 조림은 속도 편하고 밥 한공기
대관령 향토음식점 해와비에
냉큼 방문해 보았어요~

해와비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로 193-8
10:30~ 20: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주차장 넓어요

원목의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이며
실내도 꽤 넓어요

직접 재배한 농산물로 밥상을 만든다니
믿음이 가요

돌솥포함 시래기 한상을 주문했어요
장맛이 맛있어야 진정한 맛집이죠?
쌈장을 먹어보니 직접 만든 맛있는 된장맛이 났어요
싱싱한 쌈배추 찍어 먹기 아주 맛나요
밑반찬들도 하나 하나 맛깔났어요

특히 뚝배기 나온 시레기장은 짜지도 않고
들기름 듬뿍 넣어 볶았는지 고소하고
시레기가 어찌나 부드러운지 살살 녹아요

푸짐한 고등어 시레기 조림~
시레기가 듬뿍 들어있고 고등어살도 부드러워요
양념이 어찌나 맛나던지 국물에 밥만 비벼먹어도 맛나겠어요

너무 맛있어 남은 양념이 아까워 포장해오고 싶더라구요 ㅎㅎ

갓지은 돌솥밥~
덜어내고 물부어 누룽지 마무리는 필수죠^^

나이드니 시레기가 좋아지네요 ㅎㅎ
대관령에 오신다면 꼭 들려 보세요
아주 맛있게 먹은 밥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