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딸래미가 시험을 보고 왔어요
시험 보느라 힘든 딸과 함께 맛난거 먹고
화이팅 하기 위해 피자와 뇨끼를 배달 주문했어요

예민해져있는 몸 상태..
도우가 얇고 화덕에 구운 마르게리따 피자가
좋을것 같아 이태리식당 빛나로 선택~

이태리식당 빛나 도안점
대전 유성구 원신흥로 55번길 65-20

피자만 먹기 아쉬워 우니 파스타를 아주 맛있게
먹었던 라꼬레 식당에서 후기가 좋은 콘 감자뇨끼를
함께 주문했어요

라꼬레 양식
대전 유성구 한밭대로 371번길 38 1층


두군데에서 주문해서 배달료를 아끼기 위해 할인
받을수 있는 방법을 찾던중 멜론 이용권자에게 무료 쿠폰 3,000원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발견!!!
배달료 2,000원으로 주문 성공~

뜨끈하게 먼저 도착한 마르게리따 피자~
화덕으로 구워 도우가 바삭해 보이고 담백하며
생토마토와 생바질이 올려져 있어
느끼함없이 맛있어요
치즈도 고급스럽고 후레쉬한 토마토 소스맛과
조화를 이루었어요

이만원이란 가격과 6조각의 다소 적은 양이지만
맛은 아주 훌륭해요
두터운 도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먹을것이 없다고
하실지 모르지만 얇은 도우를 원한다면 합격!!!

화덕 마르게리따 피자 맛의 진수를
느낄수 있었어요^^~



신선한 수제피클 또한 이집만의 매력이네요
빨간 고추가 식욕을 자극해요

돌돌 말아 먹으니 한입에 쏘옥~
금방 다 먹더라구요 ㅎㅎ

이어 도착한 콘 감자뇨끼~
식전빵과 무피클이 함께 와요
바게트위에 크림치즈와 생크림을 섞인듯
올려져있어요

소스도 넉넉하고 뇨끼도 적당히 쫀득하고
무엇보다 소스에서 트러플향도 나면서
풍부해요^^

바삭하게 구운 콘이 들어있는 것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부르통도 올려져있어 식감이 좋아요
감자만 들어있는 것보다 다양한 구성이네요

얅게 썰어져있는 무피클도
제대로 입맛을 살려줘여~

오늘 입맛 살리기 프로젝트는 대성공^^~
배달로도 이렇게 수준 높은 음식을 배달시켜 먹을수 있어
나름 좋은점도 있네요

라꼬레 식당은 쇼핑백도 환경을 생각해서
쓰고있어 칭찬하고 싶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