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지요
실내에서 사람 만나기 꺼려지는 요즘
카페도 좁은 곳보다는 크고 사람없는 곳을
선호하게 되는것 같아요

대전갤러리아 근처 대로변에 있어 찾기도 쉽고
오픈 한지 얼마 안되 깨끗하고
아주 부드럽고 맛있는 수플레까지 맛볼수 있는
카페온화를 방문했어요

카페온화 대전갤러리아점
대전 서구 대덕대로 229 둔산빌딩 1층
매일 10:00~21:30
화장실은 후문으로 나가면 있어요

우드와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포근한 이미지의 카페온화는
이름처럼 온화함이 느껴져요

탁자와 의자도 통일되어있어 더욱 정돈된 느낌~
곳곳의 적당한 크기의 나무도 조화를 잘 이루어요
동글 동글 조명도 은은해서 아늑해요

정문 창가쪽에 고양이집과 고양이가 있어
고양이 좋아 하시는 분들 자주 찾으실것 같아요

카페온화는 디저트류와 차,커피,비스킷 등 메뉴가 다양해요

따뜻한 카페라떼와 따뜻한 허브티 듀이,
초코푸딩을 주문했어요

요즘 유행하는 금빛 포크와 나이프
우드 쟁반위에 귀엽고 심플한 차우림 다기가
맘에 들어요
집에서도 쓰고 싶네요 ㅎㅎ

초코푸딩~
보기에는 초코릿을 듬뿍 머금고 있어 달아보이지만
크로플속의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많이 달지않고 촉촉하니
맛있어요

초코가루에 숨겨진 크로플은 아주 바삭한게
깜짝 놀라워요

선명하고 예쁘게 잘 올려진 카페라떼~
부드러움이 생명이죠

어쩜 이리 색감이 예쁠까요~
체리,로즈힙,히비스커스를 블렌딩한 온화만의 허브티
한입 마시고 반했어요

눈으로 한번 맛으로 두번 ㅎㅎ
끝맛이 부드러우면서 단맛이 나고 향까지
느껴져요

다음에는 다른 음료와 디저트를 맛보고
싶어지네요

둔산동 갤러리아 근처 차와 디저트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