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인들이 사랑하고 자주 먹는 음식중에는
김치와 된장을 빠질수없죠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어요

오늘은 점심으로 속도 편한 한식
된장과 김치찜을 선택했어요

봉우리 현대백화점 판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9층

벗과 함께 맛을 즐기고 멋을 노래하는 봉우리 한정식~
11시 오픈이라 바로 대기하고 있다가
들어갔어요
입구에 메뉴판을 보니 봉우리 반상과 봉우리 정식코스가
있네요
점심이라 봉우리 반상을 먹어볼까 해요

실내는 깔끔하면서 우드와의 조화가 편안해 보여요

예약을 하면 4인부터 독립룸이 있어 이용할수 있데요

1인 주문 가능인 점도 마음에 들어요
주문할땐 못 보았는데 곁들임 요리가 있었네요

명인 묵은지찜 반상과 떡갈비 반상을 주문했어요
식객에도 나온 곳이라니 자극적이지 않을것 같고 맛이 기대되요

빛깔고운 호박죽부터 시작~
목 넘김이 어찌나 부드러운지 달지않고 맛나요

유자소스 셀러드~
맨위에 올려져있는 하얗고 바삭한것이 포인트에요
상큼한 유자소스와도 잘 어울려요

무난했던 잡채~

불고기와 양파,슬라이스 버섯,참나물,레디쉬가
새콤달콤한 소스와 입맛을 돋구어주어요
불고기의 양념은 좀 짜서 슴슴하게 했으면 야채와
더 잘어울렸을듯 해요

김치 전골과 떡갈비에 함께 나오는
내용물 듬뿍 차돌재래된장전골~
우거지가 들어있어 좋았어요
하지만 차돌의 느끼함을 청양고추를 넣어 좀더 칼칼하게 끓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봉우리 떡갈비 반상의 주인공 떡갈비와 찬들~
지리멸치는 비리지도 않고 잘 볶아졌어요
떡갈비는 두툼해서 그런지 속이 살짝 덜익어
말씀드렸더니 다시 조리해 주셨어요
떡갈비맛은 달달하며 짭조롬했어요

봉우리에서 제일 맛있었던 명인김치찜~
김치 익힘 정도도 적당하니 맛있네요
고기도 두툼하고 양도 넉넉해요

다음번에 방문한다면 명인김치찜에 곁들임 요리를
추가 주문해 먹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식사 맛나게 했어요~
판교에서 한식을 찾으신다면 가보셔도 좋은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