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 이탈리아 음식이 당길때가 있죠~

깔끔 하면서 감각적이고
옆에는 천이 흐르는 곳이라면 더욱 좋겠죠?

대전 유성 장대동에 그런 곳이있어 소개해 볼께요

파스타바 해프닝
대전 유성구 유성대로 828번길 52 1층
주차장 인근 주변에 하셔야 해요


파스타바 해프닝은 여름에 다녀온곳이에요
충남대 근처 유명한 카페
인터뷰 천을 사이에 두고 건너편에 있더라구요

웨이팅이 있는 곳이라 오픈 전에 일찍 도착
첫 손님으로 입장 ㅎㅎ

모던한 유럽풍의 외관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소품 하나 하나까지 감성적이네요
분위기와 잘 어울려요

실내는 작지만 개방감이 느껴져요
야외 테이블이 있어 날 좋을땐 밖에서 즐길수 있어요

크림 화이트와 밝은 우드톤이라 마음에 들어요

창가에 앉으려 하니 날벌레가 있을수 있다고 해서 안쪽 자리로~
충남대 근처라 학생이나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을듯 해요

비프 스테이크와 클래식 라자냐, 마스카포네 뇨끼를 주문했어요

오픈 주방형식이고 세빙하시는 분들 모두 젊은 남성분들이시네요

먼저 나온식전빵~
단백하니 맛있네요

해프닝의 대표 음식 마스카포네뇨끼
쪽득한 뇨끼와 꾸덕한 크림소스가
잘 어울려 깊은 맛이 나요

도톰한 베이컨도 식감이 좋아요
먹다보면 살짝 느끼한 감이 있어 다른 메뉴와 함께 먹는걸 추천!!!

비프 스테이크~
가니쉬도 적당하고
스테이크 고기도 부드러워요

고추냉이 얹어 깔끔하게 먹었어요

라자냐~

처음 먹어 보는 음식인데 참 맛나네요
겹겹이 쌓인 파스타와 고기,
토마토 소스가 조화롭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메뉴 선택에있어
매콤한 음식을 함께했으면 더 맛있게 먹었지않을까 싶어요



맛있게 식사를 마친후 이런 야외 공간까지 볼수있어
위치를 참 잘 잡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