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유성에는 이자카야 어화라는
회도 신선하고 참 맛깔스런 곳이있에요
이 어화에서 얼마전에 어화곱창을 오픈했어요

인기있는 어화만큼이나 기대되는 곳이에요
곱창은 신선한 재료를 쓰고 냄새를 잘 잡아주어야해서
까다로운 식재료이지요
맛나다고 압소문이 나있기에 얼른 주문해 보았어요

어화곱창
대전 유성구 온천서로 38 1층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4:30~16:30
화~금요일 12: 00~24:00

날이 춥고 비가와서 배달로 주문했어요
당일 도축한 신선한 재료로 맛볼수있는
일본식 곱창전문점이래요

용기부터 까만 색상으로 새롭네요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 곱창전골로 주문~




빛깔부터 칼칼하니 먹움직스러워요
도시락통 같은 용기에 밑반찬도 주네요
특제소스와 고추냉이는 필수

곱창전골은 바글바글 끓여가며 먹어야 제맛이죠
곱창,야채,버섯,당면,보드라운 두부까지
풍부해요

내용물과 국물의 양이 적당하네요
보기에도 너무 기름지지만 않고 깔끔해 보여요

전골이 끓는동안 밑반찬을 맛보아요

밑반찬이 독특하네요
김치는 적당히 익었고 간보다 맛있는 허파가
새콤달콤한 소스와 어우러져 입맛 돋구어요
볶음김치도 은근 잘 볶아졌어요
단무지도 짜지않으면서 느끼할때 한개씩 먹기 좋아요

보글보글 잘 끓여졌어요
국물부터 맛보아요
오!!!
입에 착 붙어요

곱창은 고소하고 두부는 살살 녹아요
인생곱창집 발견^^
어쩜이리 깔끔하면서도 깊은맛이 날까요



특재소스에 콕 찍어 한입~
쫄깃쫄깃 꼬소꼬소
입안에서 춤추는듯해요
곱창에 고추만 올려 먹어도 맛나요

곱창의 양도 넉넉히 들어있고
술한잔을 부르는 맛이에요
날추워지는 요즘 안성맞춤 음식이에요
최상의 재료로 최고의 음식을 만들었네요
다른 곱창전골이 느끼하며 깊은 맛이라면
어화는 칼끔하며 세련된 맛이에요

다음엔 매장에서 곱창구이도 맛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