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동인 일요일,
가는 가을이 아쉬워
새로 생긴 증평에있는 좌구산 구름다리를 만나러
떠나 보았어요

좌구산자연휴양림
충북 증평군 증평읍 솟점말길 107
매일 00:00~ 24:00
주차장 넓어요~

대전에선 1시간 30분 정도 거리라
가깝진 않은곳이었어요

좌구산 휴양림 명상구름다리 기대이상으로 마음에 들어
소개해 볼까해요

입동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포근하고
맑은 날씨라 더욱 좋았을까요?

새로 생겨 깔끔하고 경치도 좋아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일요일이라 가족 단위로 오신분들이 눈에 띄었어요

줄타기 매표소에서 쭉 직진해서 올라오면 명상의집 근처에 주차장이 있어요

구름다리 근처까지 차를 가져올수있어 이용하기 편리해요

좌구산 휴양랜드는 별천지공원, 율리휴양촌,오토캠핑장,
좌구산줄타기,명상의 집,병영하우스, 카페,VR체험장등
다양한 시설이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있어요


한눈에 구름다리가 보여요
명상구름다리 앞으로 펼쳐지는 풍광이
넘 멋져요

정면에 보이는 하얗고 몽완적으로 보이는것이 편백나무에요
구좌산은 거북이모양이라네요



구불구불 산길을 지나 산중턱쯤 자리잡고 있어
풍광이 최고에요

구름다리위에서 내려다본 모습

좌구산 휴양랜드는
MTB코스,산책로(바람소리길),
산책로(자작나무테마숲길),등산로,줄타기 코스가 있어요

오늘은 구름다리를 지나 자작나무 테마숲길을 산책했어요

구름다리의 끝에는 거북바위정원이 있어요
거북이들이 앙증맞아요

거북바위정원에서 바라본 명상구름다리 멋지지요?

거북바위정원에서 위로 올라가면 힐링쉼터
더 올라가면 자작나무쉼터가 있어요
생각보다 귀한 자작나무가 많이있어 신기했어요

명상 구름다리를 둘러싼 풍경이 아늑해요

자작나무가 빙둘러 심어져있는 자작나무 쉼터에요

단풍나무와 어우러진 자작나무의 모습도
예뻐요

데크쉼터에 도착했어요
가슴이 팍 트이는것 같아요

데크쉼터에서 잠시 풍경을 감상하다 황토방 팬션 가는길로
내려왔어요

낙엽이 수북히 쌓여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제대로 가을 느낌이었어요

황토방 팬션
이런 곳에서 하루 자고나면 몸이
가뿐해질것 같아요

병영을 체험할수있는 곳도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좌구산의 맑은 공기와 단풍나무 바람을
느낄수 있는곳

산책길이 잘 조성되있어 걷기에
무리가 없어요

이 나무는 빨갛게 제대로 단풍이 들었네요
아유~ 예뻐라^^
곱기도 하네요

명상구름다리라 이름 지을만 해요

부모님이나 아이들과 함께 할 곳으로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