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학사 인근 최근에 입소문난
카페 에어산에 다녀왔어요

동학사에.. 유성 근처에.. 공주 근처에
최대 규모의 카페가 문을 열었어요
빠른 입소문으로 한번쯤은 구미가 당겨
가보게끔 하는 그런 카페에요

텐트형 야외 바베큐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텐트형 휴식 공간이 다수 설치
건물내 루프탑에서 계룡산의 정취 감상
다양한 음료와 빵들
카페 입구에 물을 저장하여 포토존으로도 최고에요

에어산(구이산)

충남 공주시 반포면 임금봉길 88-27
평일,주말 ,공휴일 10:00~23:00
월요일 10:00~22:00




카페 에어산과 텐트형 야외바베큐장인 구이산이
함께 있어 입맛대로 이용할 수 있어요

어느곳이든 탁트인 계룡산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 좋아요
구이산은 3시간에 35,000원을 내고
이용 가능해요

보령의 갱스라는 카페가 생각나요
포토존으로 안성마춤

실내도 통창으로 되어있어요

아메리카노,카페라떼, 청귤에이드,자몽에이드
빵을 주문했어요
커피,음료와 차가 다양하네요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네요
아름다운 뷰를 지녔어요

햇살좋은 창가에 자리하고있는 베이커리들
더욱 먹음직 스러워 보여요

실내도 넓직하고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요

실내 계단을 올라 2층으로 가면서 찍은 모습이에요

커다란 통창으로 되어있어
햇쌀이 비치는 오후엔 눈이 부시는
단점이 있기도 해요

야외 루프탑 공간이 참 예뻐요
강렬한 소파 색상에 편안해 보이기까지 하는 자리네요
밤에 오면 분위기 최고일듯 해요

제법 입소문이 나 사람들이 많아서
야외로 나왔어요

음료와 베이커리도 맛있어요
공기 좋고 뷰좋은 곳에서 있으니
신선놀음이 따로없죠~

장군봉이 보이게 한컷~
주말엔 사람들이 많으니 꼭 평일에 방문해 보세요

다음엔 고기굽는 구이산을 이용해 보고 싶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