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인을 만나 점심을 먹고 난후 달달한 디저트를 먹기로 했어요~
익선동에 유명한 수플레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카페온화 익선점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21- 10
매일 12: 00~22:00

세련된 한옥 느낌의 온화~
밝고 포근해 보이는 소파와 우드톤 때문인지 분위기가 온화해 보여요

수플레 팬케잌 처음 먹어 보는것이라
살짝 기대되요

메뉴를 보니 수플레,바스크치즈케이크,비스킷
수제음료,에스프레소가 있어요
다 맛있어 보였지만
여러가지 수플레중 플레인 수플레와
사과 과일차를 함께 주문했어요


분위기는 넘 좋고 예쁜데 가격은 비싸네요

플레인 수플레가 나왔어요
먹음직스럽네요
보드랍고 폭신한 수플레
생크림과 함께 먹으니 사르르~

바나나도 설탕 뿌리고 구워서 바삭하며
달달하니 놀라운 맛이었어요

제 입엔 시럽을 따로 뿌리지 않아도 맛있더라구요

수플레엔 커피가 진리인듯해요
사과 과일차랑 먹으니 달달함이 겹치는 맛이라 아쉬웠어요

수플레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폭신한 수플레가 아주 맛있네요
지인이 그러는데 샤로수길의 수플레집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거긴 또 얼마나 맛있을까요?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요

글을 쓰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대전에도 온화가 생겼더라구요 ㅎㅎ
다른맛 수플레도 먹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