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기가 먹고픈 날이 있죠
고기를 집에서 구워먹음 그맛이 안나죠
식당에서 구워먹어야 제맛이 느껴지죠

고기를 먹어도 좀 특별한 곳이 없을까 알아보다
지인이 아주 맛있는 고기집이라고 추천해준
제주도 백돼지고기를 숙성해서 파는 정수용식당에 가보았어요

정수용식당
대전 유성구 은구비서로 3번길 9-24
화요일~일요일 17 :00~10:00
월요일 휴무
주차장 따로 없어요
예약 필수 !!!

운좋게 명절 끝이라 당일 저녁 8시로
예약후 방문했어요
자리에 안내 받자 세팅되어있는 된장찌게

김치,무쌈,명이나물이 있어요
특이한점은 상추가 없다는 점이네요
티슈위 조개껍질이 센스있네요

고기맛을 살려줄 소금,고추냉이,마늘기름장,쌈장~

목살도 소고기 스테이크처럼 부드럽게 즐기기 위해
백돼지를 숙성하여 내는 곳이라죠

이곳은 목살 2인분과 된장찌게가 기본 주문이에요
다먹은후 추가로 고기를 주문할수있어요
된장찌게는 식사하는 동안 계속 리필해주신다네요

주문을 마치자 된장찌게에 우삼겹을 올려주시네요
불판이 달궈지는 동안 된장찌게를 바글바글 끓여줘요

배가 고파 공기밥도 주문했어요
천원에 인심이 아주 후하네요

목살이 나왔어요
신선해 보여요
목살은 직접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이색적인것은 방울토마토와 마늘쫑을
고기와 함께 구워주네요
구운 방울토마토는 구멍을 내서 마늘기름장과
소금을 살짝 올려 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요

구운 토마토도 처음 먹어보지만
소스와 함께 먹으니 전체요리를 먹는것 같아
입맛 살리는것이 맛있네요

구운 마늘쫑은 소금에 콕 찍어 먹으라고
알려 주시네요

육즙 가득 품도록 구운 목살
처음 먹는 고기는 단백하게 소금에만 콕~
음!!! 스테이크를 먹는듯 부드럽네요
늦은 져녁이지만 역시 오길 잘했어요 ㅎㅎ

명이 나물 위 마늘기름장 얹어서도 한입~

목살을 다먹은후 삼겹살맛도 궁금해서
주문했죠~
방울토마토와 마늘쫑도 함께 나오네요

보글보글 칼칼한 된장찌게와 함께 먹으니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식사가 끝날때까지 계속 먹을수있게
육수를 알아서 리필해 주시네요
삼겹살은 셀프로 구워 드셔야해요

삼겹살은 역시 구운 김치와 먹어줘야죠~
김치를 구워도 되냐고 물어본후 함께 구워먹었어요
이집 김치도 참 맛깔나네요

앞에 보이는 냉장고에서 고기를 숙성하나봐요
주문하면 직접 손질해서 가져다 주세요
내부는 원목을 사용하여 심플하고 테이블이 많지않아
좋아요
테이블도 된장찌게와 고기를 구울수 있는
불판이 붙어있어 넓어서 맘에 들었어요

이름을 걸고 하는만큼
좋은 고기를 맛볼수 있어 칭찬하고 싶어요^^
가격이 좀 비싸다는 점은 안비밀~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2인보다는 3인,3인 보다는 4인이
목살드시고 삼겹살도 함께 드시는걸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