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가을 장마가 길어지고 있지요?
기분 전환할겸 대전 봉명동에 이색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루즈커피
대전 유성구 봉명서로 61-8 1층
매일 11:00~23:00
바로 앞에 작은 주차장있어요

깔끔한 외관부터 독특하네요
데크와 대나무가 조화를 이루어
감성적이에요

입구에 들어서자 보리밭 포토존이 눈길을 사로 잡아요
작은 규모의 카페지만 아이디어와 공간활용을 참 잘한것 같아요

진짜일까 가짜일까 궁금했어요 ㅎㅎ

루즈카페의 내부 모습이에요
심플 깔끔해요

크로플과 마카롱 모형이 참 맛있어 보여요

루즈커피는 구름커피가 시그니처에 인기있는 메뉴래요

크로플, 마카롱과 함께 주문했어요
달달한것들과 같이 마시면 좋을것 같아 따뜻한 과일향 나는 플라워 가든이란
홍차도 함께 주문해봐요

분홍색의 예쁜 솜사탕 기계와 크로플기계가 있어요

와우!!!~
드뎌 마주한 솜사탕이 둥실 떠있는 구름커피^^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요 ㅎㅎ

잠시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었어요

포토존과 찍으니 완전 이쁘죠?
자연속에 와있는 느낌이었어요

궁금해서 살펴보니 구름이 떨어지지않게 이쑤시게로
고정시켜놨더라구여

크로플은 바삭하면서 단짠해서 맛있고
뚱뚱한 마카롱도 달달해서 행복감을 주네요
홍차는 끝맛이 정말로 꽃향이 났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의 열기에 구름이 녹아내려요
어릴적 먹던 솜사탕의 추억을 떠올리며
달콤한 솜사탕을 뜯어 먹어봐요

커피에 적셔 먹으려고 살짝 담그려는데
순식간에 사라져 버려 깜짝 놀랐어요

남은 솜사탕은 커피에 넣어 마셨어요

저녁무렵이 되자 더욱 분위기 있어져요
밤에 와도 아주 좋을듯 해요

포토존을 중심으로 삥둘러 테이블이 있어요
자리가 많지 않아 조용해서 좋았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 안성마춤~

주차장이 있는 후문 모습이에요

대전에 포토존이 있는 이색카페 찾으신다면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