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 장마라 비가 계속오다 잠시 소강상태~
대전에 신세계백화점이 가오픈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갔지요 ㅎㅎ
8월 27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어요

대전신세계 Art&Science 백화점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7 CMB 엑스포아트홀
수,목요일 (8월 25,26일) 10:30~18:00 프리오픈
평일 10:30~20:00
금,토,일 ,공휴일 10:30~20:30
전문식당가 & 한밭대식당 (5층)
평일/주말 11:00~21:30
디 아트 스페이스 193 (전망대)
10:00~22:00
9월중 오픈 예정
휴무일 9월 20일 ,9월 21일

주차 공간 넓직하니 좋고 들어오는 입구도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B3층까지 지하주차장이 있어요

B3층에서 7층
RF 하늘공원까지 있어요

B2에 주차를 하고 B1에 도착하니
다양한 먹거리 천국같은 신세계 푸드마켓,고메스트리트,
프리미엄 가전, 가구를 만날수 있어요

진열도 예쁘게 되어있고 규모도 크네요
새로 생겨서 깔끔해서 좋구요
안심할수있는 식재료,현지의 신선함 로컬푸드,귀한 우리의 맛,
전국 맛집 요리와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HMR키친,
스마트팜까지, 신세계만의 풍성한 맛을 만날수 있어요

5층에는 한밭대식당과 전문식당가가있어요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도 있어요
가족이 관람하기에 좋겠어요
입장료는 좀 비싸지만요

세계유일 아트 전망대도 9월 오픈 예정이라니 기대되요
디 아트 스페이스 193 (아트 전망대) 40~42F
영업시간 10:00~22:00 (연중무휴)

요즘 대세 밀키트들도 한가득~

1층에서 올려다본 모습이에요

주출입구 모습이에요
4개의 GATE로 되어있어요

1층은 다채로운 뷰틱, 워치&주얼리, 코스메틱을 럭셔리 하우스에서
만날수있어요

퍼스트 프라임라운지가 있는 2층~
VIP 발레를 할수있는 곳도 있어요

화이트톤의 깔끔함과

블랙톤과의 조화
섬세하게 매장마다의 느낌을 잘 표현했어요

베로나 스트리트에 있는 동전을 던지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분수 ~
여유를 느낄수 있어요

5층은 로미오와 줄리엣을 모티브로 조성된 베로나 스트리트
골목 골목 찾는 재미가 있고 왠지 설렘을 느끼는 곳이었어요

백화점안에 마트가 ㅎㅎ

눈길을 사로잡는 로봇~
뉴스에서 보고 안건데 발열증상자를 탐색하는 로봇이래요

6층엔 여유로운 아트테라스도 있어요
옆에는 캐비닛 갤러리로 신세계 갤러리가 제안하는 미술품
스페셜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걸어서 올라갈수 있는 계단도 예술이에요

예쁜 포토존도 있어요

오픈 스테이지를 따라 올라가면 아웃백이 자리하고 있어요

노잼도시 대전 이젠 꿀잼 도시 되나요?

다양한 복합문화공간을 만나는 6층에 있는
메가박스
대전 충청 최초 돌비시네마,럭셔리관을 겸비한
멀티플렉스를 만날수 있어요

방칼출 한번도 못가봤는데 왠지 가보고 싶네요

나무와 계절꽃으로 단장한 조경, 자연과 함꼐 대전 시내를 조망할수
있는 도심속 힐링 공간 RF층
비가 와서 밖에 아쉽게 나가진 못했지만
창문으로 커다란 공룡의 모습도 보이네요

밤에 불이 켜지면 더욱 멋지겠죠?

신세계 백화점 대전점을 나와 18일 개통한 제2엑스포교를
처음으로 건너가 봅니다~

대전에 신세계 아트앤 사이언스(백화점,과학체험,문화관람시설)가
오픈해서 너무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