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때는 마카롱이 인기였다가 요즘엔 다쿠아즈가 대세죠
앙버터를 선보이다가 이젠 잠봉뵈르를 판매하는 곳이
여러군데 생겨나기 시작해요

대전에도 여러군데 잠봉뵈르를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그중 유성 상대동에 있는
베이커리 하모니에 가보았어요

베이커리하모니
대전 유성구 상대동로 36번길 61-8 1층상가
10:00~20:00
매주 월,화 휴무



외관부터 깔끔하니 예쁘더니
내부로 들어서니 동화나라에 온것 같아요

연말이라 테이블보랑 트리로 분위기를
내었네요

잠봉뵈르는 주문후 즉시 만들어 주는 곳이라
잠시 구경해 보았어요

보기에도 예쁜 새가 있네요
실제로 보면 더욱 눈길을 끌어요

파스텔톤의 노란 테이블 참 상큼해 보여요

곳곳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사진도 아주 잘나와요

밀가루 봉투가 이렇게 예쁠수 있나요?
프랑스 밀가루를 사용하는 곳인가봐요
감성 가득하네요 ㅎㅎ

소품 하나하나 다 귀염귀염^^
소녀 감성이 된듯해요~

군더더기없는 심플하며 깔끔 그 자체에요
다음엔 매장에서 직접 먹어보고 싶어요~

쇼케이스 넘어 작업장이 바로 보여요
분홍 앞치마가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요

치아바타, 프리첼,크루와상, 캄빠뉴,페스츄리등
진열되어 있는 베이커리들이 아주 맛나 보여요

잠봉뵈르와 무화과 메타이를 포장 해왔는데
흰봉투라 왠지 순결해 보여요 ㅎㅎ
분홍스티커도 귀여웠어요

잠봉뵈르 6800원

사선으로 커딩되어 있는 잠봉뵈르~
바게트 빵을 베이스로
잠봉 ~얇게 저민 햄
뵈르 ~슬라이스 버터라지요

프랑스식 생햄을 사용하여 가급적 당일에 바로
먹는걸 추천한데요
바게트가 질겨질수도 있구요

얼른 한입 해봐요
겉바속쫀 바게트와 생햄, 우유맛 강한 버터의 조화가
상상 이상이에요
커피랑 먹으면 최상의 조합일듯 해요



살며시 속을 펼쳐보니 햄도 듬뿍 들어 있어요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요즘엔 새로운 먹거리를 먹어야 뇌가 반응을 해요 ㅎㅎ
진짜 맛있다 ^^

무화가 열매가 콕콕 박혀있는 무화가 메타이 6,800원
담백했어요

좋은 재료로 자부심을 가지고 만드는 베이커리 하모니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