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신세계백화점 5층에 있는
홍콩식 레스토랑 호우섬은
오픈때부터 웨이팅이 있는곳으로 유명해요

유명하다니 가보고 싶은 마음에
평일 식사 시간을 지난 한가한 시간에
딤섬을 먹으러 방문해 보았어요


호우섬 대전신세계점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7 5층
매일 11:00~ 21:00

예상이 적중했는지 매장이 한가했어요
대표 메뉴 딤섬중 블랙하가우, 소룡포를
주문했어요



어때요?
제법 홍콩 식당 느낌 가득나죠?

딤섬, 마늘칩 꿔바육,홍콩식 닭낡개 튀김 ,쯔란 오징어 튀김등
메뉴가 다양하네요
호우섬 밀크티도 있고 칭따오 논알콜도 있어요

호우섬은 셀프 주문/결제 방식으로
주문종이에 선택한 메뉴를 체크해서
테이블 번호및 인원을 적어 카운터로 가서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식탁위에는 물, 양념장, 컵, 접시가 준비되어 있어요

호우섬은 일인용 테이블이 많은것 같아요
혼밥하기에 좋겠어요~

뜨끈한 찜기에 올려져 나오는
블랙하가우 (3P) 8,800원

새까만것이 시선을 사로 잡네요~


보기에도 쫄깃해 보이죠?

김이 모락모락 나는 소룡포~

양배추 피클과 함께 먹으니 딤섬의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스푼에 살포시 올려서 맛보아요

정말 속이 꽉차있지요?

블랙하기우는 간이 세지는 않아요
비주얼로 한번 먹어볼만한 맛이었어요

소룡포 ~
육즙폭탄이에요
스푼에 육즙 나온거 보이시죠?

개인적으로 블랙하기우보다는 딤섬이
더 맛있네요

저는 오늘 딤섬만 먹어 보았는데요
다음엔 골고루 주문해서 다른 요리들과 함께 맛 보았다면
더 맛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기우 딤섬~
제 입맛이 변한걸까요?
생각보다는 맛이 슴슴해서 호불호가 있을만한 맛인것 같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