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꼬막이 제철이죠?
통통하니 살이 오른 짭조롬한 꼬막에
맛있는 양념장을 입은 꼬막무침비빔밥은
밥도둑이죠~

강릉에 유명한 꼬막집이 있다기에
맛있는 한끼를 하기위해 방문했어요

강릉엄지네꼬막집 1호점
강원 강릉시 남구길 30번길22
매일 11:00~23:00
주차장 공간 따로 있어요

실내는 넓직하니 깔끔해요
칸막이도 잘 설치되어 있어요

메뉴는 꼬막무침, 꼬막전도 있지만 꼬막무침비빔밥을 주문했어요

꼬막무침비빔밥을 넣을 자리를 빼고 빙둘러
밑반찬들이 차려졌어요
감자볶음이랑 소제지볶음도 보이네요
생각보다 밑반찬 가짓수가 많고
찬들도 맛있어요

커다란 접시에 먹음직스런 꼬막무침비빔밥이
나왔어요

파릇파릇한 파와 고추가 식욕을 돋구워주는듯 해요

맛있긴 한데 짭조롬해서 공기밥을 주문해서 섞어 주었어요

넷이서 푸짐하게 먹었네요

싹싹 먹은거 보이시나요?
개눈 감추듯 먹었어요 ㅎㅎ
점심 메뉴로 먹기 아주 좋은것 같아요~
엄지네 꼬막집이 엄지척이네요^^

주차장 가는길에 본점도 있더라구여
주차장도 넓직하니 좋아요~

강릉에서 꼬막무침비빔밥 먹고 싶을때
강릉 엄지네 꼬막집 강추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