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물이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한
칼국수
대전 유성 봉명동에
있는 유성해물칼국수에 방문했어요

유성해물칼국수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130
매일 11:30~ 22:00
주차장 바로 앞에 있어요

입구 왼쪽에 조개류가 담겨져있는 미니 수족관이 있는걸 보니 왠지 해산물의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매장은 넓고 깨끗해요
먹고 싶던 해물칼국수를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빛깔좋은 김치 하나만 있음되죠

해물칼국수에 은이버섯이 예쁘게 올려져있어 시선을 끄내요
새우랑 오징어, 홍합, 동죽, 낙지,전복등 푸짐한 해산물이 가득~

먼저 익은 해산물을 건져 먹은후 칼국수면을 넣어
익혀먹는 방식이에요
끓여 가며 먹으니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바글바글 ~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

통오징어와 낙지가 들어있어 직접 손질해 주시네요
오징어와 낙지는 질겨지기전에 먼저 먹어줘야겠죠? ㅎㅎ
동죽과 홍합도 하나둘씩 입을 벌려요

꼬들한 은이버섯의 식감도 잘어울려요
은이버섯이 들어있어 훨씬
고급스러워 보여요


안에 꼬마 전복도 숨어있었네요
익은 해산물만 다 건져 먹어도 배부른 느낌~

해산물 껍질이 쌓여가네요
해산물이 풍부하니 국물도 시원해요^^

해산물을 다 건져 먹었으니 칼국수면을
넣어야겠죠?
칼국수면이 투명한 색을 띄면
알맞게 익은것 같으니 건져 먹었어요
면도 쫄깃하니 맛나요
저흰 다데기를 요청하여 살짝 넣어주었어요

유성해물칼국수는
해물칼국수가 아닌 해물탕에 칼국수면을 넣어
먹는 느낌이었어요
엄지 척!!!

신선한 해물이 가득한 유성해물칼국수~
다음엔 32cm 해물파전도 꼭 맛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