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인을 만나 편안하게 쉬면서,
이야기 나누고 싶을때,
조용하고,
디저트도 맛있는
그러면서 예쁜 카페,
대전 관저동에 그런곳이 있어요

소소담
대전 서구 관저동로 105번길 80 1층
12:00~22:00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는 골목에 주차해야 해요


외관의 붉은색 벽돌이 인상적인곳
안으로 들어서면 따뜻하고 아늑해요

저절로 편안해지는 느낌~
포토존도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커다란 창으로 보이는 초록 초록
넘 예뻐요

소품 하나하나 감성있어요
화이트와 우드의 조화
편안함을 주어요

테이블위의 스탠드와 딸의 가방이 넘
잘 어울리네요 ㅎㅎ

음료는 소소담 라떼 , 피치 블로썸,페퍼민트 루이보스를
디저트로 옥수수 크럼블과 아이스크림
말차 테린느를 주문했어요

디저트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소소담 라떼는 초코렛이 들어있어
찐한 초코맛이 느껴져요
테린느는 처음 맛보는데 쪽득하니 맛있어요
옥수수 크럼블도 고소하니 아이스크림과 잘 어울려요
달달한 디저트 먹기에 덜 자극적인 차를 주문한건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관저동 소소담
조용하고 편안하니 소근소근 담소 나누기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