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소제동에 사진찍기 좋은 신상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주택 개조 카페인데 대로변에 있어
한눈에 찾기도 쉬운 곳~
오픈한지 몇달안되 주말엔 사람이 많으니 평일에 방문했어요
카페옆의 커다란 나무도 예쁘고 마당의 감나무도 눈길이 가네요
붉은 벽돌이 매우 인상적인 카페에요^^

워커샵
대전 동구 새둑길 180
화~일 / 11:30~19:00(라스트오더 : 18:00)
월요일 휴무
주차장 동네 인근에 하셔야해요

1층엔 카운터가 있고 테이블이 많지않아요
와우!!! ~
고급스런 분위기
가볍게 술한잔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소제동의 다른 주택개조 카페들과 다른 분위기네요

워커샵에선 예쁜 소품도 판매하고 있나봐요
하나 하나 볼거리도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쓰신 느낌이 들어요

오전에만이 아닌 하루종일 샌드위치도 판매하네요
그밖에 비스켓, 쿠키, 케이크,브라우니등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나 음료 종류가 다양하진 않아요
가격이 저렴하진 않은 편이에요


메뉴판도 너무 예쁘네요
외국에 온것 같은 분위기도 나네요

1층의 포토존~
이곳에 음식을 놓고 찍는 곳인가봐요


2층을 가기위해 뒷문으로 나가 계단을 올라가야해요
야외 테이블도 있어 봄가을에 앉아있기 좋겠어요

2층문 들어가기전 포토존~
여기서도 사진들 많이 찍으시겠죠?


작은 룸 세개와 거실 공간이 있어 마음에 드는 곳에 앉으면 되요
곳곳에 작은 창을 내어 크진 않지만 답답하지 않아요

2층은 특히나 감성적이네요
전등과 의자 하나까지 잘 조화를 이루어요
창과 초록 초록 나무와 잘어울리는 곳이에요

원목을 많이 사용하여 중후한 느낌도 들어요

1층에서 본 커다란 감나무가 2층에서 보여
마음에 드네요

구석구석 섬세한 손길이 느껴져요
데이트 하기에도 참 좋은 곳인것 같아요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블루진~
블루진 색감이 너무 예쁘지요?
고급스런 뽕따 느낌?
먹다가 아이스크림을 섞어 먹으니 또다른 맛이
느껴져요
빨간 체리도 종이빨대도 너무 잘 조화로워요
다음엔 브런치도 먹어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