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운 여름
입맛 잃기 쉬운 계절이죠
차가운것만 먹고싶고..
그럴때 갖지은 솥밥에 매콤한 명태조림 한상 어떤가요?

명월본가 수라상
대전 동구 계족로 184ㅡ23
화요일~일요일 10:30~22:00
월요일 휴무

대동에 이런곳이?
잘알려지지 않은곳이지만 수라상이라니
대접 받는 느낌~
방송에도 나왔었군요

입구에 들어서자 통로가 나오고
화살표를 따라 고고~

아기 자기한 작은 마당을 지나 식사할수있는곳이 나와요

오~
깔끔하네요

창밖으로 바라보는 마당의 나무들이 싱그럽네요

간장게장, 문어 명태조림,황제해신탕도 판매하는군요
저는 매콤명태조림 점심특선에 2000원 추가 솥밥으로 주문했어요
시레기는 추가 주문했어요
꼭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해요^^

흑임자죽을 선두로 한상 차려졌어요
맛깔스런 밑반찬들
그릇, 넘 예쁜색감이네요
흑임자죽 고소 달달했어요
겨울엔 미역국이 나온다죠? 요즘엔 살얼음 동동 동치미~
매콤할때 한입씩 떠먹으면 맛있어요

매콤 명태조림과 시레기가 나왔어요
도툼한 생선살에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졌어요
이집 양념 잘 만들었네요
푹익은 시레기는 주문 필수에요

갓지은  솥밥
밥공기에 밥을 덜어내후  물붓고 누룽지탕 만들어 먹으니
매운음식 먹고 속달래주기에 좋았어요

명태조림은 역시 김에 콩나물과 명태살, 시레기 올려
한쌈 해야죠~
와우!!!
집나간 여름 입맛도 돌아옵니다 ㅎㅎ

정갈하니 음식도 고급스러운게
부모님이나 손님을 모시고와도 손색이없겠어요

다음엔 문어 명태조림이나 간장게장도 맛보고 싶어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