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파스타를 분위기 좋은 곳에서~
대전 신성동에있는 음식이있는 풍경에 가보았어요
외관이 고급 주택같아 보이지요?
정원도 예쁘게 꾸며져있어 지인집에 초대받은 느낌이었어요

음식이있는 풍경
대전 유성구 신성로 69
평일 11 : 30~22: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주말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주차장 없어요

주택을 개조한듯 해요
마당이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저녁에 조명에 불이 들어오면 더욱 분위기 좋겠어요

들어서자마자 반겨주는 능소화꽃
식당에 들어서기 전부터 설레이네요

평일 점심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특별한 날이나 조용하게 데이트하기 좋은곳이기 때문에
예약하고 방문하길 추천해요

코스요리는 파스타코스요리와 스테이크코스요리가 있어요
오늘은 파스타코스요리로 주문했어요
2인부터 주문 가능해요
고기가 먹고플땐 단품으로 추가해서 먹음 좋아요
처음 먹어보는 우니파스타와 지난번에 맛있었던 트러플 파스타로 선택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구경해 볼까요?
높은 천고로 답답하지않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요즘같은 시기에 좋아요

제일 인기있을 법해 보이는 창가자리~
맘에 쏙드네요
음식이 있는 풍경은 의자도 편해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고급스런 분위기~
맛난 음식과 와인 한잔하기에 제격인곳이에요

처음 들어왔을때는 살짝 어두운듯 하지만
은은한 불빛이 음식을 더욱 예쁘게 살려주고
분위기있게 만들어 주는것 같아요

넉넉한 자리도 있어 여럿이서 와도 좋을듯해요

꾸안꾸 스타일
편안하게 식사하며 담소 나누기 좋은 곳~

처음나온 부르스케타

바게트위에 토마토와 크림치즈가 올라가 있어요
입맛 돋구기에 충분히 맛있어요
다음 메뉴도 기대되요

카르파치오와 비키니샌드

야채신선 비키니샌드 따뜻
함께 먹으니 살짝 짭조롬하니  이 조합 굿~

기대되는 우니 파스타

신선한 우니가 올려져있어요
특이하게 서빙하시는분이 직접 우니를 잘라 잘 섞어주시네요
음~
생각보다 입에 착 감기는 우니파스타의 맛에
두눈이 동글^^
이거이거 별미네요
꼭 드셔보세요

생트러플이 갈아서 올려져있는 트러플파스타

트러플 들어간 음식은 말해 뭐합니까?
진한 트러플향과 존득한 파스타면과의 찰떡 조화
살짝 느끼할땐 할라피뇨 한번 먹음
엄지척이에요


음식이있는 풍경에서 또하나의 기대작 디저트 아이스크림~
튀긴 현미가 올려져있어 바삭하니 재밌고
올리브오일이 뿌려져있어 풍미가 살아나요
커다란 그릇에 서빙되는점도 인상적이었어요

커피와 차중 선택한 메리골드꽃차~

귀여운 찻잔에 앙증맞게 들어있는 꽃차는
먹는내내 기분 좋게 만들어주었어요
음식 먹은후 마무리로 칭찬합니다^^
특별한 향이나 맛이 나는건 아니라 깔끔하게 입안을
정리해주는 느낌이었어요

고급스런 음식이있는 풍경
첫 방문때도 대전에도 이런곳이있었나 마음에 꼭들었던곳이에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좀 특별한 한끼 하고 싶을때 강추해요^^~

댓글